제품리뷰

5천원으로 30만원 제품 득템이 가능한 우주마켓 랜덤박스

친절한 라온씨 2018. 8. 2. 13:44


평소에 택배를 자주 받는 편이지만 오늘은 유난히 택배를 애타게 기다렸어요.
우주마켓에서 시계 랜덤박스를 주문을 했기 때문이에요.

우주마켓의 랜덤박스가 뭐냐 하면 최하 5,000원 금액을 지불하면 향수, 시계, 뷰티 제품을 내용물을 알 수 없이 배송이 됩니다.
일종의 복권처럼 택배 박스를 받아서 열어봐야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는 것이죠.


물론 최고급형 제품을 받기 위해서는 옵션 금액을 추가해야 하지만 저는 그냥 5,000짜리 기본으로 신청을 했어요.
어떤 제품이 도착할지 모르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가 되더라고요.
드디어 택배 아저씨가 초인종을 눌렀어요.

미친 듯이 달려나가서 받아든 우주마켓의 시계 랜덤박스
마치 복권 번호를 맞추듯이 택배 박스를 열 때까지 쪼이는 맛이 있네요.
택배 상자를 흔들어서 무게와 소리로 어떤 제품인지 상상을 해보면서 택배 박스를 개봉을 했어요.

BANC의 노란색 박스가 들어 있네요.
BANC라면 캐주얼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죠.
박스를 개봉을 합니다.

굉장히 이탈리아스러운 나토 밴드 시계가 들어 있네요.
궁금한 건 못 참는 성격
인터넷에서 얼마 정도에 판매되나 검색해보니 25,000원 정도 되네요
5,000원으로 5배의 효과를 냈으니 중박을 쳤네요.

피자를 자꾸 생각나게 하는 마법의 디자인에 나토밴드네요.

우주마켓의 시계 말고 향수 랜덤박스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재미로 하는 건 좋지만 중독성이 강하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