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남자백팩 에버키 글라이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다

친절한 라온씨 2018. 8. 2. 13:48

남자백팩 에버키 글라이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다
여행을 갈 때면 노트북 때문에 항상 백팩을 가지고 가는데 지금 사용 중인 샘소나이트 보다 좀 더 실용적인 백팩이 없을까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알게 된 남자백팩 브랜드 에버키는 투미와 같은 공장에서 발리스틱이라는 투미가 사용하는 동일한 원단과 동일한 디테일의 지퍼를 사용하기 때문에 품질 내구성이 투미와 동일한 수준이에요.

메인 지퍼에는 자물쇠를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어서 여행 시에 분실방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안쪽에 자석으로 된 고정 단추를 젖히면 바로바로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굉장히 신축성이 좋은 부드러운 소재라서 어떤 물건이든 수납하기가 쉬워요.

그리고 그 뒤쪽에 있는 지퍼를 열면 다양한 수납공간이 나와요.
남자들이 가방을 고를 때 가장 고민하는 부분은 바로 수납공간이에요.
지갑, 볼펜은 물론 열쇠고리까지 있어서 편리하게 소지품을 수납을 할 수 있어요.

그 안쪽은 A4 크기의 파일철이 들어가고도 여유가 있는 깊이네요.

그리고 가장 넓은 메인 수납공간을 한번 살펴볼까요?

앞쪽 상단에는 메시 소재로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지퍼 포켓이 있고
하단에는 밴딩 처리된 2개의 수납공간이 또 있어요.

요즘 대부분 브랜드에서 작거나 보통 사이즈의 제품만 나오는데 에버키는 사이즈가 아주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남자백팩 에버키 글라이드는 17.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해서 15인이 노트북이 넉넉하게 들어가네요.

노트북 수납공간 앞쪽에는 태블릿 전용 포켓이 따로 있어요.
이런 센스쟁이들~

내부 소재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노트북이나 태블릿이 흠집이 날 걱정은 전~~혀 안해도 된답니다.

내부 공간의 넓이는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각티슈를 넣어봤는데 넉넉함이 보이네요.

백팩 끈 한쪽에는 고리가 다른 쪽에는 동전 주머니가 있어요.
이렇게 에버키 제품은 수납성 끝판왕이라서 투미보다 이 제품을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어깨끈과 허리 부분에는 메쉬소재의 두툼한 패드가 있어서 백팩에 많은 물건을 넣어도 부담감 없이 편안하게 휴대를 할 수 있어요.
마치 등산 배낭을 맸을 때 편안함이라고 할까요?

스트랩 끝부분은 고리처럼 처리를 하여서 길이를 쉽게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요거 참 마음에 드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어깨끈에 동전을 넣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동전 사용이 거의 없는 한국보다는 해외여행 중에 좀 더 유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해외에서 이미 인정을 받아서 많은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가방 브랜드 에버키를 이제 알게 되다니 제가 우물 안 개구리였네요.
투미, 샘소나이트, 만다리나덕과 비교해서 동일한 퀄리티를 자랑하지만 그해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수납성 끝판왕 에버키 남자백팩!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