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STL 헬스 트레이닝복: 컴프레션 티셔츠 M 언리미트

친절한 라온씨 2018. 8. 2. 14:01

STL 헬스 트레이닝복: 컴프레션 티셔츠 M 언리미트
요즘 또다시 잦은 야근과 야식을 즐기다 보니 배가 점점 나오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집 근처 트랙에서 달리기를 시작을 했어요.

면 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하니 땀을 나면 몸에 달라붙어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STL 컴프레션 티셔츠 M 언리미트 트레이닝복을 마련을 했어요.

운동을 하다 보면 땀이 흘렀다가 식으면서 한기를 느낄 때도 있는데
STL 트레이닝복은 Quick Dry 소재가 사용이 되어서 빠르게 땀을 흡수해서 건조해 주기 때문에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관리함으로써 최상의 쾌적함과 착용감을 유지해 줍니다.

신축성이 좋고 하늘하늘한 소재라서 주름도 잘 가지 않아서 관리하기도 편하네요.

STL 공식모델 추성훈이 입으면 이렇게 멋들어지는 옷이네요.
제가 입으면 ;;;;

STL 추성훈 컴프레션 티셔츠 M 언리미트: XL
달라붙는 옷을 좋지 않아서 살짝 여유가 있는 사이즈로 선택을 했어요.

살짝 타이트한 핏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사이즈를 입으시면 될 것 같아요.
STL이 자체 개발한 가볍고 부드러운 기능성 소재로 편안하고 활동성이 좋아요.

가슴팍에는 멋있는 디자인의 "S"자가 프린트되어 있어요.
너무 현란하지 않고 심플해서 마음에 드네요.

운동을 할 때 땀이 나면 겨드랑이 부분이 달라붙어서 불편했던 경험이 많이 있어요.
하지만 STL 트레이닝복은 겨드랑이 부분에 활동성이 있게 패턴이 적용이 되어서 팔을 이리저리 흔들어 봐도 굉장히 편안하네요.

어깨 부분도 활동성 좋게 래글런 형태의 패턴이 적용이 되었어요.
뒤쪽에도 텍스트가 프린트되어 있어서 다소 밋밋한 디자인을 보완해 주네요.

그런데 날씨가 추워져서 반팔입고 트랙돌기가 힘드네요.
그래서 러닝은 포토샵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