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운동화신상 프랑스 국민 신발 ‘파고슈즈(FAGUO)’

친절한 라온씨 2018. 8. 7. 10:05

운동화신상 프랑스 국민 신발 ‘파고슈즈(FAGUO)’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제가 최근에 이직한 회사는 모두들 정장 or 세미 정장을 입고 다녀요.
저도 며칠간 그렇게 입고 다니다가 너무 나랑 스타일이 안 맞다 싶어서 제 맘대로 캐주얼로 입고 다니고 있어요. ^^
아무래도 셔츠보다는 티셔츠가, 구두보다는 운동화가 저한테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운동화를 무지하게 사랑하는 저는 새로운 신상운동화를 마련했어요.
2009년 런칭한 프렌치 감성 브랜드 FAUGO는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유럽에서 나이키의 판매율을 뛰어넘는 저력을 보이면서 '프랑스 국민 신발'이라는 애칭을 갖게 된 브랜드에요.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리얼 우드 버튼 디테일이 눈에 띄네요.
파고슈즈 1개를 팔면 프랑스에 나무 한 그루를 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착한 브랜드에요.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굉장히 깔끔하고 멋스럽네요.

납작한 끈이 아니라서 동그란 밧줄 구조의 끈 덕분에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이끌어 냅니다.

운동화 앞코 부분은 고무로 덧대어져 있어서 내구성을 높였네요.
저의 운동화신상은 소중하니까 다치면 안 되니깐요.^^

보통 로고가 바깥쪽에 보이는 것과 다르게 뒤꿈치 안쪽에 FAGUO 로고가 숨어 있었네요.

단화의 밑바닥 부분이 고무다 보니 미끄러지는 경우가 있는데 촘촘한 물결무늬 패턴 덕분에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되겠네요.

아무리 디자인이 예뻐도 발이 편하지 않다면 탈락이죠~
보통 러닝화 같은 걸 신다가 단화를 신으면 바닥면이 얇아서 발바닥이 아파서 기피하게 되는데 파고슈즈는 일반 브랜드와는 다르게 쿠션감이 있는 깔창이 적용이 되어서 편안한 착용감을 줘서 합격점이네요.

스트라이프 티셔츠, 회색 코트,  검은색 슬랙스와  함께 코디를 해봤어요.
캐주얼 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이 나서 좋은 것 같아요.

앞서 말했듯이 발바닥 부분에 쿠션감이 좋아서 러닝화 같은 편안함도 느껴진답니다.


편안한 착용감 때문에 자주 애용하게 되네요.

뒤꿈치 안쪽에 파고 로고가 슬쩍슬쩍 보이는 게 더 고급져 보이네요. ^^


프랑스에서 넘어온 운동화신상 파고슈즈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단화라서 어떤 옷에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데일리 아이템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