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30대 남자 백팩 브랜드 툴레: 노트북 백팩 TSDP-115

친절한 라온씨 2018. 8. 20. 12:32

30대 남자 백팩 브랜드 툴레: 노트북 백팩 TSDP-115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오늘은 스웨덴 명품 남자 백팩 브랜드 THULE(툴레)의 백팩을 소개해 드릴게요.

THULE 툴레 백팩 TSDP-115 다크쉐도우
33 x 46 x 14cm의 넉넉한 사이즈로 나일론 재질로 제작이 되었어요.

제품 측면에는 음료수를 휴대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요.
신축성이 좋은 메쉬소재의 포켓이라서 음료수 병을 쉽게 넣고 뺄 수가 있어요.

반대쪽 측면에는 30대 남자 백팩 브랜드 툴레만의 매력 포인트인 세이프존이 있어요.

단단한 하드 케이스로 되어 있어서 선글라스, 안경은 물론 각종 포터블 스마트 기기를 수납을 할 수가 있어요.

하드케이스 안쪽은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 있어서 안경이나 선글라스의 케이스 없이 바로 넣어도 됩니다.

하드케이스 안쪽은 벨크로로 부착이 되어 있어서 따로 분리가 됩니다.

백팩 어깨끈을 서로 고정을 하는 버클이 따로 있어서 여행용 백팩으로 사용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등이 닿는 곳에는 푹신하고 도톰한 쿠션은 메쉬소재로 되어 있어서 통풍력을 높여서 땀이 차는 것도 어느 정도 방지를 해줍니다.

전면부의 포켓은 앞쪽에 버클 2개를 풀어야지만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전면부의 기다란 포켓은 벨크로로 덮개를 고정을 하고 생수별 하나가 들어가도 넉넉한 크기입니다.

바로 위쪽에 있는 지퍼를 열면 또 다른 수납 포켓이 숨어져 있네요.

2개의 수납 포켓은 보조배터리가 들어갈 수 있는 정도의 크기이며 앞쪽에는 열쇠 연결고리가 있어요.

툴레 백팩 TSDP-115은 깊이가 깊어서 가방 사용이 불편하다 싶었는데 한쪽 면은 이렇게 넓게 열리네요.

열린 부분은 너무 벌어지지 않게 메쉬소재의 날개가 달려 있어요.
측면의 세이프존도 마찬가지죠.

백팩 앞쪽에는 내용물이 바로 확인이 가능한 메쉬포켓도 넉넉한 크기로 자리 잡고 있어요.

뒤쪽에는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쿠션포켓이 있어요.

그 안쪽에는 아이패드 같은 스마트패드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도 숨어 있었네요.

15인치 노트북을 넣어도 넉넉한 사이즈라서 가방이 작아서 노트북이 안 들어갈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노트북 백팩으로 손색이 없죠? ^^

가방을 메고 다니다가 갑자기 노트북이나 스마트패드를 꺼내려면 버클 2개 풀고 다시 지퍼내리고 꺼내려면 엄청 번거롭겠죠?
공항에서 보안검색대 앞에서 백팩의 노트북을 꺼낼 때 같은 상황 말이죠.

백팩 측면에 지퍼를 내리면 이렇게 편하게 바로 노트북을 꺼낼 수 있답니다.
우와~ 대박~!

30대 남자 백팩 브랜드 툴레의 노트북 백팩 TSDP-115
수납 포켓이 많아서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거 메고 얼른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