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스냅백 추천: 스트릿브랜드 일리버리 커플 스냅백

친절한 라온씨 2018. 8. 21. 11:43

스냅백 추천: 스트릿브랜드 일리버리 커플 스냅백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이웃님들은 평상시에 모자를 자주 쓰시나요?

저는 편안하게 모자를 쓰는 걸 즐기는 편이죠.
볼캡도 쓰기는 하지만 두상 때문에 스냅백을 즐기는 편이에요.
모자가 조금 많은 편이죠?

그래도 또다시 모자에 대한 욕심을 이기지 못하고 스트릿브랜드 일리버리의 스냅백을 마련을 했어요.


같은 디자인에 화이트/블랙 컬러로 그녀와 함께 사용할 커플 스냅백이에요.

퀄리티 있는 촘촘한 자수가 보이시나요?
컬러감 있는 자수가 일리버리 스냅백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모자 한편에도 스타일 넘치는 일리버리의 로고가 작게 박혀 있어요.

뒤쪽에는 그냥 민자네요.
깔끔한 맛도 좋긴 하지만 포인트 자수가 있으면 더 예쁘지 않았을까 싶어요.


커플 스냅백이지만 그녀가 바쁜 관계로 제가 먼저 착용을 해봤어요.
같이 찍었어야 더 예쁘게 찍혔을 텐데 아쉽네요. ㅠ,ㅠ

관리하기 편하고 코디하기 쉬운 블랙 컬러가 제꺼입니다.
바탕이 검은색이라 컬러풀한 로고가 더욱더 부각되네요.

그녀꺼는 화이트!
평소에도 흰색 모자를 좋아해서 이번에도 흰색으로 했어요.
깔끔해서 예쁘기는 하지만 저는 때타는 게 관리가 잘 안돼서 힘들더라고요.

커플로 같이 쓰지 못하지 혼자서 다 써야죠 뭐.
스웩~ 넘치게 같이 한번 써봤어요.

조만간에 커플모자 쓰고 나들이 나가야겠네요.
새모자 쓰고 놀러가 생각에 기분이 들뜨네요.
이웃님들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