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영국 스트릿브랜드 이너시티 맨투맨 티셔츠(feat.흰색은 힘들어)

친절한 라온씨 2018. 8. 21. 16:47

영국 스트릿브랜드 이너시티 맨투맨 티셔츠(feat.흰색은 힘들어)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이제 아침저녁으로 쌀쌀한게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그리해서 가을맞이 새옷 장만을 했네요. ㅎㅎ

새로 마련한 옷은 영국 스트릿브랜드 이너시티의 맨투맨 티셔츠에요.
흰색 옷은 때가 잘 타고 해서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큰맘 먹고 입어봤어요.

요즘 대세 디자인인 양팔에 레터링이 프린트되어 있어요.

티셔츠 앞뒷면에는 심플하게 아무런 디자인 요소가 없네요.
그래서 웨이스트 백 코디로 밋밋함을 보완해 줬어요.

영국 스트릿브랜드 이너시티 맨투맨 티셔츠의 두번째 포인트를 양쪽 허리에 있는 금색 지퍼 라인입니다.
독특하고 평번하지 않는 디자인이라 아주 마음에 드네요.
이너웨어 코디에 따라서 지퍼를 열고 입어도 될 것 같아요.

정직한 자세로 사진을 찍자니 몸이 점점 근질근질 해지네요.

뭐라도 해야 될 것 같은 압박감에 힙합신이 강림을 합니다

어설픈 댑댄스 포즈도 취해봅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양팔에 있는 레터링 프린팅을 돋보이는 포즈이기 때문입니다.

그나저나 빨리 저녁 먹으러 가야 하는데 왜 이리 안오는건지
시간 개념 없는 그놈에게 불꽃 카톡을 날려봅니다.

배고픈데 그놈이 오지 않아서 짜증 내다가 이상하게 찍혔음.jpg

그나저나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였네요.
새하얀 티셔츠 가슴팍에 빨간색 국물 자국이 콕 하고 찍혔네요.
다음에는 검은색 티셔츠를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