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이동휘 운동화: 110년 전통의 영국 브랜드 골라클래식

친절한 라온씨 2018. 8. 22. 09:17

이동휘 신발: 110년 전통의 영국 브랜드 골라클래식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얼마 전에 리뷰를 했었던 골라클래식 운동화 기억하시나요?

1905년에 영국에서 처음 탄생된 'Gola'는 축구의 'Goal'의 의미를 반영해서 제작된 것이며, 이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보여줍니다.


1920년에는 현대 축구화의 모체가 되는 모델을 최초로 제작을 했다고 해요. 
얼~~~~~~


세계대전 속에서도 열심히 브랜드를 성장시켰고 1960~70년 사이에 스포츠 브랜드로서 높은 성장을 이뤄 스니커즈 스타일의 모체가 되는 다양한 스타일 라인을 탄생시켰어요.

110년의 전통성 있는 영국의 헤리티지 스포츠 & 패션 브랜드로 최신 트렌드와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어요.

17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VARSITY 라인!
심플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제품이네요.
가볍고 편안한 솔을 적용해서 착용감이 뛰어나다고 해요.


제가 선택한 COASTER라인
스포츠 레저 슈즈로 출시된 코스터 라인은 저 나이보다 더 많은 1976년도에 시작이 되었어요.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때문에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제품 라인이에요.

레드포드 라인은 외형은 클래식함을 유지하고 있지만
현대적인 소재와 세부 디테일이 가미된 가방 라인이에요.
시대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라서 오랜 시간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제품 라인이죠.

골라의 화보 모델은 동룡이 이동휘네요.
응답하라 1998의 분위기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치가 잘 되는 것 같네요.

110의 역사와 전통성을 가진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골라 클래식은 현재 전 세계 14개국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해요.
이웃님들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