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와이드한 LED스탠드 브로드윙 K(LSP-9000)

친절한 라온씨 2018. 9. 3. 17:41

와이드한 LED스탠드 브로드윙 K(LSP-9000)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얼마 전에 리뷰를 했었던 LED스탠드 브로드윙 K(LSP-9000)의 상세 기능을 살펴볼까요?

가장 큰 특징은 3가지 컬러로 조절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COOL, BRIGHT, WARM의 컬러로 변경을 해서 공부를 하면
각각 수리, 언어, 창의력 공부를 할 때 좀다 효과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빛의 밝기도 3단계로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상황에 따라 다르게 설정을 해서 사용을 할 수 있어요.
버튼도 우리에게 익숙한 터치식 버튼이에요.


3가지 빛 컬러와 3단계 조도조절의 차이점은 영상을 보시면 확실히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일반 스탠드 2개 길이로 와이드하기 때문에 책상 전체를 골고루 밝게 비출 수 있어요.
제가 이렇게 와이드한 LED스탠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가 제품 리뷰를 하기 위해서 직접 만든 미니 스튜디오는 이렇게 스탠드 2개를 사용을 해야 했어요.
그렇다 보니 사용하기도 불편하고 미관상도 좋지가 않죠?

약간의 보수공사와 LED스탠드 브로드윙 K(LSP-9000) 덕분에 깔끔한 미니 스튜디오로 재탄생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 저한테는 너무너무 고마운 제품이 아닐 수 없네요.
완전 최고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