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지름신 강림!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블루투스스피커 DW-A10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1:13

지름신 강림!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블루투스스피커 DW-A10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포켓몬고 게임 열풍이 휩쓸고 간 이 시점에 또 다른 아이템이 등장을 했어요.


패키지 박스는 마치 몬스터볼을 사각형으로 만들어 놓은 모양이네요.

패키지를 열면 포켓몬 트레이너의 필수품인 몬스터볼이 들어있네요.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뛰지 않나요? ^^


당장이라도 던지고 싶어지는 비주얼
몬스터볼의 모습을 최대한 급접하게 재현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뒷면은 블루투스스피커 본연의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옆면에는 마이크로 5핀 단자가 있어서 충전을 할 수 있어요.
2시간 충전 시 5시간 연속 사용을 할 수 있어요.

바닥면에는 제품 상세 스펙이 기재되어 있고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패드가 적용이 되어 있네요.

구성품으로는 스피커, 제품설명서 2,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어요.



블루투스스피커인만큼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을 먼저 해야겠죠?
몬스터볼 가운데 흰색 버튼을 누르면 적색 LED가 깜빡거립니다.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기능을 켜고 연결 가능한 기기 목록에서 Monster Ball을 선택해 줍니다.

등록된 기기에 Monster Ball이 연결되면 "디~딩"하는 소리와 함께 페어링이 완료됩니다.

최신 버전인 블루투스 4.1버전이 적용이 되었고, 50mm 고성능 스피커유닛을 장착을 해서 작은 크기이지만 5W 출력으로 밀도감 있는 풍부한 사운드를 맑고 깨끗하게 뿜어냅니다.
동영상으로 실제 출력을 확인해 보세요.

몬스터볼이 신기한지 일단 깨물어 보는 송이

가랏~ 피카츄~~

귀엽고 익숙한 디자인은 어느 곳에 놓아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해서 나들이 갈 때 가져가서 음악을 들어도 좋을 것 같네요.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블루투스스피커 갖고 싶지 않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