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LG G6 강화유리필름 아일룸 씨오나로 액정보호 완료!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4:06

LG G6 강화유리필름 아일룸 씨오나로 액정보호 완료!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사전체험단으로 받은 따끈따끈한 새폰인 LG G6
언제나 그렇듯히 새제품을 사고 나면 애지중지 할 수밖에 없죠.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파손이 되는 부분이 바로 액정일 거예요.
그래서 LG G6 강화유리필름 아일룸 씨오나를 부착하기로 했어요.

패키지에 그래픽이 굉장히 화려하네요.
무슨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마크 같은 느낌도 드네요. ^^

구성품은 알콜솜, 극세사천, 먼지제거 스티커, 밀대, 부착설명서, 강화유리필름로 이뤄져 있어요.

받은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서 케이스도 없고 액정보호필름도 없고 해서 가지고 다니면 많이 불안하더라고요.
그래서 강화유리필름은 필수로 붙어야겠더라고요.


LG G6 강화유리필름 아일룸 씨오나 부착방법

먼저 알콜솜으로 액정에 얼룩이나 먼지를 깨끗이 닦아 주세요.

그리고 나서 강화유리필름에 붙어 있는 접착면 보호필름을 제거한 후 위치에 잘 맞춰서 붙여주세요.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죠.
잘못하면 먼지가 들어갈 수 있으니깐요.
(그래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가운데 부분부터 부착을 하면 서서히 부착이 됩니다.
남아 있는 기포는 극세사천으로 밀어주면서 제거를 해주세요.

짜잔~ 부착이 완료되었습니다.


카메라랑 통화스피커에 잘 맞춰서 부착을 한것 같죠?

하지만 실상은 아래쪽으로 살짝 밀렸네요. ㅎㅎ
그래도 처음 붙인것치고는 이걸로 만족합니다. ^^

올레포빅 코팅으로 기름이나 지문 같은 외부 오염을 방지하고, 우수한 코팅 표면처리로 깨끗한 화면을 유지해 줍니다.

9H 표면경도로 스크래치와 외부충격에 강하고 AB 필름 가공으로 곡면까지 비산처리가 되어 있어요.
충격을 받으면 강화유리필름은 깨지지만 액정은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93%의 투과율로 LG G6의 고화질의 컬러를 그대로 재현해 주고 터치감도 좋아서 원래 액정과 같은 일체감을 느끼게 해주네요.


LG G6의 액정을 위한 보험으로 아일룸 씨오나 강화유리필름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