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고출력 헤어드라이기: 부토 헤어드라이어 2000W NJD611W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3:53

고출력 헤어드라이기: 부토 헤어드라이어 2000W NJD611W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매일매일 사용하게 되는 필수품!
매일 머리를 감고 나서 머리를 말리기 위해서 헤어드라이기는 다들 사용하실 거예요.

아침에 단 1분의 수면시간이 아쉬운 직장인들에게는 머리를 빨리 말릴 수 있는 것도 큰 도움이 되죠.
그래서 2000W의 고출력을 자랑하는 부토 헤어드라이어 NJD611W를 마련하게 되었어요.
지금 사용하던 헤어드라이기는 1300W라서 거의 출력이 2개다 되는 셈이네요.


<구성품>
사용설명서, 부토 헤어드라이어, 집중노즐


하이그로시한 재질에 골드, 화이트 컬러의 조합의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011년 밸런타인데이에 태어난 부토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토끼가 발랄한 느낌까지 연출을 해주네요.

곡선형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을합니다.
380g의 가벼운 무게라서 헤어스타일링 할 때 큰 부담 없이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손잡이 부분에는 풍량과 풍온을 조절할 수 있는 2개의 스위치와 한 개의 버튼이 배치되어 있어요.

한쪽 면에는 꺼짐/약풍/강풍으로 풍량을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 스위치가

반대쪽에는 냉풍/온풍/열풍으로 풍온을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 스위치가 있어요.

원터치 쿨버튼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시원한 바람으로 편하게 전환을 할 수 있어요.

모발건조와 헤어스타일링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집중노즐을 앞에 꽂아서 사용하면 편하답니다.

위생적인 분리형 흡입구가 적용이 되어 있어서 사용 중에 흡입되는 먼지나 머리카락을 제거하기 편하네요.

약 1.8m의 넉넉한 코드 길이로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음도와 약풍과 강풍일때 차이는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2000W의 고출력의 강력한 풍량은 기존에 사용하던 1300W 헤어드라이기랑은 확실한 차이가 나네요.


부토 헤어드라이어 2000W NJD611W로 바쁜 아침 시간에 젖은 머리 빠르게 말릴 수 있겠네요.
출력 좋은 강한 바람의 헤어드라이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