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대학졸업선물 추천 브라운 시리즈9 전기면도기: 남자피부관리는 취업경쟁력!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3:57

대학졸업선물 추천 브라운 시리즈9 전기면도기: 남자피부관리는 취업경쟁력!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졸업 시즌을 맞이 해서 남자 대학생들 대학졸업선물로 가장 선호하는건 전기면도기죠.
매일매일 출근을 준비할 필수품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매일매일 반복되는 면도로 인한 피부자극은 남자피부관리에 적이죠.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은 면도 효율을 높이면서 피부 자극을 낮춘 역대급 모델이죠.


구성품으로는 브라운 시리즈9-9280cc, 세척&충전 스테이션, 충전어댑터, 여행용 파우치, 세척용 솔, 세정액이 들어 있어요.




여행용 파우치는 하드타입이라서 왠만한 외부 충격에는 끄덕 없겠네요.

한손으로 들었을때 안정감 있게 묵직한 느낌이 드네요.


하이그로시한 재질의 면도기는 블랙 바디에 블루, 실버 컬러로 포인트를 줬어요.

양면과 뒤쪽 부분에는 고무재질이 적용이 되어 있어서 탁월한 그립감으로 효과적인 면도를 도와주네요.


뒤쪽에 버튼을 누르고 정밀 트리머를 올려서 긴 수염이나 구레나룻을 편하게 정리 할 수 있어요.



전원 버튼 위쪽에는 멀티헤드락 스위치가 있어요.


버튼을 아래로 내리고 면도기 헤드를 5가지 위치로 고정을 해서 코밑과 같이 면도하기 까다로운 부분도 효과적으로 면도를 할 수 있어요.



전기면도기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트리머는 인체 친화적인 티타늄으로 코팅을 해서 놀라운 내구성과 견고함을 갖추게 되었어요.
5개 타입의 커팅요소의 조합으로 모든 타입의 수염을 효과적으로 면도를 해줍니다.
또한 분당 10,000번의 미세진동으로 수염밀도에 맞춘 밀착면도를 도와줍니다.



면도기 헤드부분은 양옆에 고정 버튼을 눌러 분리를 하면 좀 더 편리하게 세척을 할 수 있어요.

1시간을 충전을 하면 50분간 연속 사용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우리는 좀 더 편리한 충전을 원하죠?


세척&충전 스테이션에 전기면도기를 꽂기만 하면 편하게 충전과 세척을 할 수 있어요.



뒤쪽에 버튼을 누르면 세정액을 넣을 수 있는 거치대가 내려옵니다.



면도를 자주 하다보면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생하기 마련인데 브라운만의 알콜 세정기술로로 세균을 99.99% 제거해 주기 때문에 남자피부관리에 딱이네요.

이렇게 면도기를 꽂아 두기만 하면 충전과 세척이 동시에 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들에게는 완전 고마운 기술이에요.
이제 실제로 한번 사용해 볼까요?


주말이라고 이틀 면도를 안했더니 털보 아저씨가 되어 버렸네요.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에 비해서 절삭력도 좋게 잘 잘리는게 느껴지네요.


좀 웃기기는 하지만 확실한 Before & After를 위해서 반만 면도를 해봤어요.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시죠? ^^



날면도를 한것처럼 깔끔한 면도가 되지만 그에 비해서 피부자극은 많이 없네요.
잦은 면도로 인한 지친 남자피부관리를 위해서는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9만한 제품이 없을것 같네요.
매일매일 깔끔한 출근길를 꿈꾸는 사회초년생들의 대학졸업선물로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