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LG G6 케이스: 미러케이스로 언제나 외모체크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4:08

LG G6 케이스 매치나인: 보이도 미러케이스로 언제나 외모체크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얼마전에 핸드폰케이스를 마련을 했지만 제 스타일이랑 안 맞는 것 같아서 새롭게 바꾸게 되었어요.

새롭게 마련한 건 가장 활용도가 높은 미러케이스에요.
핸드폰 케이스를 여러 가지 사용해 봤지만 실용성이 제일 좋은 게 미러케이스와 카드케이스더라고요.

국내생산 제품이라도 품질에 대한 우려는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LG 모바일과 라이센스 계약이 된 정품 케이스에요.

거울케이스인데 뭐가 이러 선명하지 않지 했는데 보호필름을 벗기는 걸 깜박했었네요.

제거 후에 보면 이렇게 블링 블링한 거울일 달린 LG G6 케이스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충격 흡수에 뛰어난 TPU 소재로 기기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케이스 후면은 반사율이 뛰어나서 언제 어디서나 거울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카메라 렌즈나 액정보다 더 돌출된 케이스는 렌즈와 케이스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줍니다.
지문인식 버튼 부분은 홈을 살짝 사선으로 깎여 있어서 감촉이나 사용감도 좋네요.

간혹 케이스에 홈이 작게 나있으면 이어폰이나 충전 케이블이 잘 꽂히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매치나인 LG G6 케이스는 이어폰 단자와 충건 단자 부분에는 홈이 큼직하게 나있어서 사용상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볼륨 버튼 부분은 돌출된 형태로 제작이 되어 있어서 버튼 보호 및 사용성을 동시에 살렸네요.

후면을 제외한 부분을 클리어 타입의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어떤 옷에서 잘 매치가 되는 스타일이에요.
다만 거울케이스다 보니 지문이 잘 묻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수시로 닦아 주세요. ^^

언제 어디서나 거울로 외모를 체크할 수 있으니 식사 후에 참 유용하겠죠? ^^
사은품으로 같이 보내주신 스마트링과 함께 LG G6 케이스를 잘 사용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