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마우스패드 추천: 엘클라시코 장패드,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친절한 라온씨 2018. 9. 5. 14:42

마우스패드 추천: 엘클라시코 장패드,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디자인 작업을 하다 보면 PC, 마우스, 키보드는 물론 마우스패드도 굉장히 중요해요.
작업의 섬세함을 위해서는 마우스의 부드러운 움직임이 중요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마우스패드의 크기도 아무래도 큰 게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으로 장패드를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하지만 평범한 디자인이라면 심심하겠죠?  
장패드계의 엘클라시코를 준비를 했습니다.  

스페인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로고와 패턴이 적용이 된 마우스패드에요.  
제닉스에서 2구단과 정품으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을 하고 생산을 하는 제품이죠.  


제닉스의 홍보모델은 콩진호군요. 
제닉스의 홍보모델은 콩진호군요.


마우스패드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위쪽에 천이 벌어지기 일쑤인데 
테두리 부분도 오버로크 처리를 해서 내구성을 강화했어요. 

770x300mm의 넉넉한 사이즈의 장패드라서 여유로운 작업환경을 제공해주고  
마우스는 물론 키보드를 사용할 때도 손목 부분을 받쳐줍니다.

5mm의 도톰한 두께로 편안한 사용감을 주며 
키보드의 소음과 울림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고밀도 텍스처 방식의 천을 사용해서 마우스 움직임이 굉장히 부드럽네요. 
게다가 생활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이나 액체를 흘렸을 때 툭툭~ 털어내고 사용할 수 있어요.
(완전 방수는 아니니 빨리 닦아 내는 게 좋아요)

송나우두도 마우스패드가 마음에 드나 봅니다.
하얀 송이 털색깔이랑 잘 어울리네요. ^^

장패드 2개중에 바르셀로나는 집에서 레알마드리드는 회사에서 사용해야겠어요. 
프리메라리가 팬분들 부러우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