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타미카퍼 이너웨어: 히트텍을 넘어선 발열내의

친절한 라온씨 2018. 9. 7. 15:20

타미카퍼 이너웨어: 히트텍을 넘어선 발열내의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저는 더위보다는 추위에 약한 편이라서 갑자기 쌀쌀한 날씨에 당황하면서 빨리 월동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따뜻한 겨울를 위해서 타미카퍼 이너웨어를 준비를 했어요.
요즘 많이는 입으시는 발열내의에요.

수입 브랜드다 보니 사이즈가 우리나라보다 조금 크기 평소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작게 선택하는 걸 추천해 드려요.

평소에 XL 사이즈를 입지만 타미카퍼 이너웨어는 L 사이즈로 주문을 했어요.


타미카퍼에서는 발열내의는 물론 다양한 관절 보호대들도 제공을 하고 있네요.


발열내의는 따뜻함도 중요하지만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일반적의 발열내의는 몸을 움직여야만  그 열로 체온을 유지시킬 수 있어요.
하지만 타미카퍼 이너웨어는 온건한 압박이 순환을 개선을 해서 몸 자체의 체온을 유지해 줍니다.

타미카퍼만의 4D 컴프레션 기술로 편안한 압박으로 혈액 순환을 도와 몸의 체온을 유지시키고, 근육 및 피로 회복을 돕는 기능성 이너웨어입니다.

상체를 핏하게 잡아주지만 답답하지 않은 편안한 밀착감으로 입지 않은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주네요.

쌀쌀한 날씨에 타미카퍼 이너웨어 하나만 입어주면 효율적으로 체온 유지를 할 수 있어요.

빠른 땀 흡수와 건조는 물론, 국내 최초로 구리, 아연 성분이 함유된 독자적인 원단을 사용해서 땀 냄새 억제, 세균 제거 기능이 탁월해서 데일리로 착용을 해도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순환을 도와 붓기와 통증을 완화시켜 주기 때문에  스포츠 이너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슬림하게 핏되기 때문에 이너웨어로 착용하면 아웃웨어의 핏이 더 예쁘게 빠지네요.
군살을 살짝 잡아 준다고나 할까요?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판매 순위 상위에 링크된 스포츠용품 브랜드다 보니 기능성이 탁월해서 잠시만 입어봐도 일반적인 발열내의와는 확연한 차이가 느껴지네요.

체온유지, 향균기능, 냄새억제까지 되는 스마트한 발열내의 타미카퍼 이너웨어
기존의 발열내의와는 다르게 움직이지도 않아도 체온유지가 되는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히트텍이 최고인 줄만 알았는데 타미카퍼 한번 입어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