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만복기사식당 가성비 좋은 불백전문점

친절한 라온씨 2017. 7. 1. 23:42

망원동 맛집: 만복기사식당 가성비 좋은 불백전문점

홍대, 상수에 이어서 망원동이 망원시장과 망리단길을 주축으로 수많은 맛집들이 생기게 되었어요.

맛집이라고 한번가서 리뷰 올리는건 솔직히 신빙성이 없잖아요.

저도 수많은 망원동 맛집을 가봤지만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가 실제로 10여번 가본곳입니다.


주방색 큰 간판에 도로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수월했어요.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이미 수많은 TV프로그램이 소개가 되었어요.



이곳이 가장 좋은 점은 대부분의 메뉴가 6~7천원 밖에 하지 않는다는거에요.

저렴한 가격이 기사식당의 가장 큰 매력인것 같아요.



좌식과 의자테이블이 있는데 저는 보통 테이블에 앉는 편이에요.



몇번에 걸쳐서 찍은 사진인데 기본반찬은 큰 변화가 없는 편이에요.



깔끔하고 맛있는 반찬은 항상 리필을 해서 먹게 되더라고요.

셀프로 가벼다 먹으면 되니까 부담이 없더라고요.





망원동 맛집 만복기사식당의 대표메뉴는 바로 불백

그리고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하다는게 너무 좋아요.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거든요.




달콤매콤한 불백은 흰맛과 함께 쌈을 싸서 먹으면 완전 죽이네요.

이런 불백 1인분이 6천원 밖에 안하다니 믿어 지시나요? 



이렇게 푸짐한 부대찌개도 1인분에 6천원에 시켰어요.

양이 아주 푸짐해서 왠만한 식당의 1.5배는 되는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바싹구운 생선구이도 짭짭하고 고소한 맛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


1인분식 주문할 수 있어서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좋고

맛이 좋아서 좋고

망원동에 오신다면 만복기사식당에서 꼭 한번 식사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