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숯불 닭갈비 전문점 계륵장군

친절한 라온씨 2017. 7. 2. 23:29

망원동 맛집: 숯불 닭갈비 전문점 계륵장군

망원한강공원에 가끔 가는편인데 그곳으로 가다보면 항상 줄을 서있는 가게가 있어요.

숯불닭갈비전문점 계륵장군인데 항상 대기가 있어서 기다리는걸 별로 좋아 하지 않는 편이라서 몇번을 갔다가 돌아온 적이 있어요.

왜 사람들이 그렇게 줄을 서서 먹을까 궁금해서 저도 한번 찾아가서 먹어봤어요.




항상 대기가 있는곳이지만 퇴근하고 바로 달려갔더니 운이좋게 한자리가 마침 남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자리를 잡았죠.



그런데 자리안쪽에는 역시나 자리가 없어서 옆쪽에 철문을 열고 들어가면 있는 포차같은 곳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이곳에서 테이블이 몇개가 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인 숯불 닭갈비를 즐기고 있었어요.




망원동 맛집 계륵장군의 메인 메뉴인 숯불 닭갈비는 순한맛/매운맛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1인분에 9,900원이며 3인분을 먹으면 1인분을 더 준답니다.



숯불닭갈비와 함께 먹으면 조화로운 양파채



뜨끈하고 시원한 콩나물국



김치와 쌈무 인심은 좀 인색하네요.



아삭한 식감이 좋은 콩나물은 2번이나 리필해 먹었네요.



닭갈비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3가지가 제공이 됩니다.



순한맛과 매운맛을 각각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그런데 매운맛도 그리 매운편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그맛이 망원동 맛집으로 불릴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서 이곳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방문한 날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