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리단길 맛집: 가성비 좋은 망원동 돈까스 피기하우스

친절한 라온씨 2017. 6. 25. 09:43

망리단길 맛집: 가성비 좋은 망원동 돈까스 피기하우스

요즘 주말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맛집을 찾아서! 데이트를 즐기러 망원동을 찾으시더라고요.

망원동에 제대로된 돈까스 집이 없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찾았네요.

오늘은 망원동 돈까스집 피기하우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외관부터 굉장히 아기자기 하네요.

동화속에서 튀어 나온듯한 귀여운 외관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테이블이 몇개 되지 않은 작은매장

독특한 타일와 파스텔 컬러의 우드벽, 믹스매치된 테이블과 의자까지

뭔가 모르게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망리단길 맛집 피기하우스의 메인메뉴는 메이플BBQ, 본 인 스테이크, 피기 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늘 이 3가지를 다 먹어볼거예요.



메이플 BBQ: 3,900원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과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오븐통삼겹이에요.

메이플시럽+할라피뇨가 달고 매운맛의 독특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육질도 굉장히 부드럽게 잘 익혀져서 전혀 질기지도 않았어요.



본 인 스테이크: 15,000원

오븐에 구워낸 부드러운 정통 돼지 등심 스테이크

본인(자기) 스테이크가 아니라 Bone In Steak입니다. ㅋㅋ

뼈다귀에 붙어 있는 살코기 크기가 어머어마 하네요.

   오븐에서 구워서 담백한 맛이 치킨의 가슴살을 먹는 느낀이네요.


라인맥주: 7,000원

이런 맛있는 요리에 술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라인 프렌즈와 콜라보를 할 아크코니 맥주를 주문을 했어요.

향긋한 바나나향이 나는 상쾌함이 느껴지는 바이젠 맥주에요.

병이 예뻐서 가지고 오고 싶었어요.






피기까스: 6,000원

망리단길 맛집 피기하우스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이 돈까스 입니다.

친척에게 강원도에서 직송받는 퀄리니 높은 돼지를 이용해서 만든다고 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끝내주는 맛의 소스가 뿌려진 돈까스가 6,000원 밖에 하지 않는다니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정말 가성비 끝내주네요.

이곳에서 돈까스 먹어보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여!

망리단길 맛집 피기하우스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