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망원 부자 부대찌개(라면사리 무한 리필)

친절한 라온씨 2017. 6. 30. 08:53

망원동 맛집: 망원 부자 부대찌개(라면사리 무한 리필)

망원역에서 망원 한강시민공원으로 오다보면 다양한 식당들이 있어요.

한강시민공원으로 가시는 분들은 대부분 망원시장 큐스 닭강정이나 고로케등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많이 준비해서 오곤 하시죠.

하지만 다 놀고 나서 뜨끈한 국물에 한끼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가기 좋은 망원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망원 부자 부대찌개는 아버지가 육수를 내고 아들이 요리를 한다고 해요.

옆에 깨알같이 부자되세용이라고 써져있네요. ^^




정문앞에 부자의 사진이 붙어 있는데...

사진찍을때 좀 웃으시지 그러셨어요. ㅎㅎ


작은 가게라서 테이블이 별로 많지는 않아요.

조금 이른 시간이어서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벽면을 가득매운 라면사리들

이곳은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먹다가 부족하면 알아서 넣으시면 된답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만족스럽죠?

식당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항상 기본이 중요하겠죠.

기본으로 2인분을 주문을 했어요.




망원동 맛집 부자 부대찌개에서는 현금결제시 김치만두와 치즈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도 그래서 "현금"이라고 이야기 하고 서비스를 받았어요.



기본 부대찌개에 김치만두 2개와 치즈를 서비스를 받았어요.

열심히 바글바글 끓여주세요.



기본 반찬은 어묵무침, 단무지, 김치

부대찌개 먹을때는 김치만 있으면 다른건 필요 없는것 같아요.



내용물도 푸짐하고 국물맛도 시원하네요.

끝내주게 맛있지는 않지만 가성비도 좋고 라면 무한리필에 현금 결제시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으니 이만한 곳이 없는것 같네요.

망원 한강시민공원에서 나들이 잘 즐기고 따끈한 국물 생각날때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