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무선충전기 장착 핸드폰거치대 스마트허그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5. 09:51

무선충전기 장착 핸드폰거치대 스마트허그
여행을 다녀오고 나니 포스팅 할꺼리가 많이 밀려서 부지런히 글을 써야겠어요.

최근에 스마트폰을 바꾸고 나서 무선충전기가 달린 핸드폰거치대를 찾다가 알게 된 스마트허그
다용도 거치대라서 어떻게 부품을 적용하냐 따라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어요.

다용도거치대 라서 그런지 구성품도 다양하게 많이 들어 있네요.
제품 구성품은 집게패드, 피스&피스마개, 헤드꽂이, 벽걸이 브라켓, 흡착판, 긴파이프, 스탠드입니다.

스마트허그의 특징은 제품을 어떻게 조립을 하냐에  따라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저는 스탠드형으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먼저 긴 파이프를 스탠드에 고정을 해주세요.
생각보다 결합 부분이 빡빡해서 고정을 하는데 힘 좀 썼네요.;;;

그리고 나서 집게 패드 부분을 파이프 끝부분에 꽂아줬어요.
파이프 외형은 원형이지만 내부에 다각형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서 결합 부가 돌아가는 걸 방지해 줍니다.

이렇게 완성된 스마트폰거치대는 사용 용도에 따라서 각도를 조절을 해서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침대 옆에 두고 쓰면 힘겹게 스마트폰 쓰다가 얼굴에 떨어트릴 일은 없겠네요. 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무선충전기 입니다.
우선 무선 충전기 하단에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줍니다.

겔패드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쉽게 부탁이 되어서 충전이 진행이 된답니다.
충전 케이블 뺐다 꽂았다 하는 번거로움이 살아지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그전에 사용하던 스마트허그 멀티형에 무선충전기를 적용을 해봤어요.
상단에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보면서 하단에서 무선 충전을 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허그 멀티거치대로 스마트폰 2대를 편하게 쓰세요.
스마트허그 멀티거치대로 스마트폰 2대를 편하게 쓰세요 안녕하세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스...
blog.naver.com

일반적으로 스마트폰 2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잘 없겠지만 IT 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나 여분의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보시는 분들에게는 효과적인 스마트폰거치대가 아닌가 싶네요.
무선충전기와 핸드폰거치대로 스마트 라이프를 실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