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엘바 EV-7 다용도 블루투스 셀카봉​ 리뷰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5. 09:53

엘바 EV-7 다용도 블루투스 셀카봉 리뷰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IT 제품을 가지고 찾아왔어요.

엘바 EV-7: 41,000원
오늘 리뷰할 엘바 EV-7 블루투스 셀카봉은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라인이에요.
프리미엄 셀카봉답게 검은색 배경에 라인 일러스트로 제품이 그려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적용이 되었어요.

제품구성은 블루투스 파우치, 폰거치대, 설명서, 리모컨손잡이, 스테인레스 봉, 폰거치대, 미니 3단 삼각대, 충전케이블로 되어 있어요.
파우치와 설명서는 플라스틱 완충제 뒤쪽에 숨겨져 있어요.





이제 엘바 EV-7 블루투스 셀카봉의 다양한 활용법을 살펴볼까요?

스테인리스 재질도 되어있는 확장형봉은 촬영 중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회전방지홈이 채용되어 있어서 편하게 촬영을 할 수 있어요.

삼각대와 리모컨 손잡이 상단에는 클립형 잠금장치가 채용이 되어 있어서 용도에 맞게 분리, 결합 후 사용을 할 수 있어요.

클립 잠금장치를 젖히고 봉을 꽂은 후에 이렇게 다시 잠그고 나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단단하게 고정이 되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핸드폰 거치대 상하단 부분은 두툼한 실리콘 재질이 적용이 되어 있어서 내구성과 그립력이 탁월해요.
실리콘 부분이 경사도가 있어서 스마트폰이 쉽게 빠지지 않아요.


스테인리스봉 상단부네 나사에 거치대를 돌려서 고정을 해주면 쉽게 조립이 됩니다.


스테인리스 봉을 제외한 간편 모드 시에는 16cm,
봉 결합시 최소 28cm에서 최대 83cm까지 손쉽게 길이 조절이 됩니다.

삼각대 다리도 3단으로 조절이 되기 때문에 사용 용도나 장소에 맞춰서 길이 조절을 해주시면 됩니다.

데스크탑 모드는 카페 등에서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사진을 찍기 좋겠네요.

단체사진을 찍을 때 삼각대에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블투루스 리모컨으로 촬영을 하면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 방법

1. 전원버튼을 누르면 파란등이 들어오고, 약 3~5초 후에 파란등이 깜빡거리면서 블루투스 연결 대기 상태로 바뀝니다.
2. 스마트폰 블루투스 모드에서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서 EV-7을 선택하세요.

3. 전원 버튼에 파란등이 꺼지고 촬영 스위치에 불빛이 들어오면 연결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촬영을 해봤어요.
생각보다 반응속도가 굉장히 빨라서 마음에 드네요. ^^

충전은 하단에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를 통해서 하면 되는데 1.5시간 충전하면 40시간을 사용을 할 수 있어요.
한번 충전하면 한참 동안 잊고 살아도 되겠어요.

총 무게가 160g 밖에 되지 않은 경량 셀카봉이라서 파우치에 넣어서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합니다.

초경량 카본 소재로 제작되어서 동급 대비 가장 가벼운 손잡이가 적용된 엘바 EV-7 블루투스 셀카봉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어서 나들이 갈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네요.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사진쟁이 분들은 고민 좀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