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GS 편의점도시락 추천! 김혜자 명가바싹불고기 도시락

친절한 라온씨 2016. 7. 27. 12:44

요즘 날씨가 많이 덥다 보니 입맛도 뚝뚝 떨이지고 먹고 싶은것도 없네요.

요즘 편의점도시락이 워낙 잘나온다고 해서 김혜자 명가바싹불고기 도시락를 먹어봤어요.



일단 구성부터 알차네요.

편의점도시락이지만 이것저것 골고루 들어있는게 한솥도시락 같은거랑은 비교도 안되네요.



볶음김치



버섯 잡채


계란과 햄을 돈까스처럼 튀겨놨네요.


메인반찬인 명가바싹불고기


애호박 볶음


새우볶음까지


정말 알찬구성에 맛까지 최고네요.

편의점도시락이라고 우습게 봤는게 장난아니네요.



결국에는 남김없이 싹싹 비웠네요.

왜 다들 "갓혜자~" 도시락이라고 하는지 이제 알겠네요

종종 이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