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리메이크 반팔티로 스트릿패션 완성하기

친절한 라온씨 2016. 7. 29. 22:16

독특한 디자인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리메이크의 티셔츠를 장만을 했어요.



Made in Korea

한국에서 제작하는 제품이니 품질에 신뢰가 가죠?



전면에 나열된 그래픽도 독특해서 어딜가서 특이하다는 소리 들을것 같네요.

평범한걸 싫어하는 라온씨니까요.^^


옆구리쪽에도 로고Tag으로 포인트를 살려줬네요.


활짝 웃는 캐릭터를 보고 있으면 왠지 기분이 좋아 지는것 같네요.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서 더욱더 마음에 드는 스트릿패션 브랜드 리메이크 티셔츠는 당분간 열심히 입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