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완전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보조배터리 HK-S4000 선물도 받았어요.

친절한 라온씨 2016. 7. 28. 12:57

요즘 보조배터리 많이 사용들 하시잖아요.

우연한 기회에 헬로키티 캐릭터보조배터리를 득템을 하게 되었어요.

포장박스부터 굉장히 귀엽죠?

 

 

저가의 중국산 카피제품이 아니라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받은 제품입니다.

헬로키티 나이는 저보다 더 만은 1976년생이었네요.

ㅎㄷㄷ

 

 

상세한 스펙은 제품박스 뒤쪽에 기재되어 있어요.

HK-S4000 실제 사용가능한 수치는 2,960mA이라고 하니 스마트폰을 한번 충전을 할 수 있는 용량이네요.

 

 

 

구성품이라고 해봐야 헬로키티 캐릭터보조배터리 HK-S4000와 충전케이블입니다.

 

흰색배경에 헬로키티가 깔끔하게 인쇄된 디자인이에요.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라서 여성들도 가방안에 부담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있어요.

 

 

 

 

제품뒤쪽에는 헬로키티 뒷모습이 그려져 있는게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디자이너들이 센스쟁이들이네요.^^

 

 

 

충전을 하고 받을 수 있는 2개의 포트와 LED표시등, 전원버튼이 있어요.

 

 

캐릭터보조배터리 바닥부분은 동그랗게 라운딩처리되어 있어요.

 

 

충전중에는 LED가 녹색으로 점등이 되어서 정상적으로 충전중임을 알려줍니다.

 

인터넷최저가로 배송비 포한 1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헬로키티 마니아라면 입양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