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핑크쥬 노즈워크 마약매트: 쿠팡 로켓배송으로 슝~

친절한 라온씨 2018. 11. 9. 13:04

핑크쥬 노즈워크 마약매트: 쿠팡 로켓배송으로 슝~
안녕하세요. 폼피츠 송이아빠 라온입니다.
송이를 집에 두고 외출을 할 때 홈 CCTV로 확인을 해보면 문쪽만 쳐다보면서 저희를 기다리는 분리불안 증상이 있어서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노즈워크를 하게 되면 그런 증상이 줄어든다고 해서 쿠팡로켓배송으로 주문을 했어요.
주말이 끼어 있어서 혹시 늦게 오면 어떡할까 걱정을 했는데 주문한지 하루 만에 빠르게 도착을 했네요.

송이가 벨 소리나 노크 소리가 나면 짖어대서 문 앞에 놓고 가시라고 메모 남겨놨더니 친절한 쿠팡맨이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서 배송 사실을 알려주더라고요.
로켓배송 하나만큼은 국내 어떤 인터넷 쇼핑몰도 쿠팡을 따라올 수 없을 것 같아요.


아빠! 이거 내꺼야?

핑크쥬 노즈워크 마약매트를 꺼내놓자마자 간식을 숨기지도 않았는데도 송이가 달려들어 킁킁거리네요.


기존에 구입했던 제품은 중국산이라서 먼지가 많이 날렸는데 핑크쥬 제품은 국내생산제품이라서 먼지도 별로 없고 박음질과 마감도 튼튼하고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폴라폴리스 원단으로 제작된 풍성한 스너플은 굉장히 부드러워서 송이가 참 좋아하네요.

노즈워크를 위해서 송이가 좋아하는 참치육포와 고구마말랭이를 준비했어요.

노즈워크 마약매트 이곳저곳에 이렇게 숨기고 나서 스너플로 덮어준 다음에 노즈워크를 시키면 된답니다.

강이지가 산책을 못나갈때 노즈워크를 통해서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다고 해요.
너무 바빠서 산책 못시키는 날은 노즈워크를 해서 기분 좀 풀어줘야겠어요.

얼마나 코를 박고 킁킁거리는지 굉장히 재밌나 봐요.
진작에 이렇게 해줄걸 그랬어요.

스너플이 풍성하다 보니 간식을 찾기도 좀 더 힘들고 그래서 더 재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산책 가서 잔디에서 킁킁거릴 때랑 비슷한 느낌을 받는 것 같아요.


실컷 놀았는지 나중에는 노즈워크 마약매트 위에 철퍼덕 앉아서 휴식을 취하네요.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쿠팡맨의 특급 로켓배송 서비스까지 더해지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네요.
송이가 이렇게 좋아하는 걸 보니 제 마음이 너무 흐뭇하네요.
강아지 분리불안 증상이나 산책을 잘 못 시켜서 고민이시라면 핑크쥬 노즈워크 마약매트를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