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김흥국코털제거기 가와사키면도기 M-3로 깔끔한 훈남되기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1. 13:12

저는 예전부터 코털이 삐져나온 남자들을 보면 자기관리 참 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 열심히 코털 정리를 열심히 하는 편이에요.
코털 가위로 자르는 것도 좀 번거롭고 뽑는 건 굉장히 위험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던 차에 코털 하면 생각나는 예능 치트키인 김흥국씨가 추천하는
가와사키면도기 M-3! 일명 김흥국코털제거기를 알게 되었어요.
김흥국코털제거기
마리텔 컨셉의 김흥국코털제거기 영상을 한번 감상해 보세요.
은근 재미지네요. ^^

김흥국코털제거기의 구성품은 가와사키면도기 M-3 본체, 투명 보호캡, 건전지, 설명서로 이뤄져 있어요.
매우 간단한 구성이라서 굳이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돼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 코털제거기에요.
딱히 휴대하고 다닐 일은 없겠지만 사용하기에 편한 크기네요.

Made in Japan
고성능 모터가 탑재된 가와사키면도기 M-3는 일본에서 수작업으로 제작을 한다고 해요.

조작 방법은 간단하네요.
하단부 눈금을 돌리면 면도기가 작동, 정지를 하네요.

면도기 하단부에 눈금을 Open에 맞춰서 돌린 후에 건전지를 넣으시면 됩니다.

가와사키면도기 M-3의 최대 장점은 전면이 방수처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물 세척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보다 효과적인 세척을 위해서 상단부를 분리를 할 수가 있어요.




상단부를 조금만 돌려주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이 상태로 세척을 하면 좀 더 깨끗하게 할 수 있겠죠?

반달 모양의 면도날이 고성능 모터로 회전을 하면서 코털을 제거해주는 구조네요.

상단부는 돔 형태로 되어 있어서 콧속에 쏙 들어가며 이물감도 적고 안전해요.
향균 가공 도금 처리가 되어 있어서 외부로부터의 오염을 방지해 줘요.

이렇게 돔 부분의 상단부만 살짝 콧속으로 넣어서 코털을 제거해 주시면 돼요.
사용해 보니 통증 없이 깔끔하게 코털이 정리가 되네요. ^^
남성 여러분! 열심히 그루밍해서 훈남이 되어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