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현대모비스 유선 카팩: 구형 카오디오 SM5(SM520)으로 음악듣기

친절한 라온씨 2017. 7. 16. 18:57

현대모비스 유선 카팩: 구형 카오디오 SM5(SM520)으로 음악듣기

마음에 드는 SUV를 고를때까지 잠시 이용하기로 한 르노삼성 SM520

그런데 순정오디오에 AUX 단자도 없고 USB도 없고 CD와 카세트 플레이어만 달려 있어요.

라디오만 들을 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러다가 유선 카팩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죠.


그래서 선택한 현대 모비스 무선카팩

 인터넷쇼핑몰 구매페이지에서 봤던 패키지랑은 조금 다르네요.

패키지가 업그레이드 된듯...^^

좀더 고급스러워 진거 같아요.



카오디오를 바꾸기에는 잠깐 쓸건데 돈 많이 들이기엔아깝고 주파수를 이용하는 무선카팩 정보도 많이 읽어봤지만음질이 유선에 비해서 많이 떨어진다고 해서 현대 모비스 유선 카팩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QR을 찍어봤으나 페이지 이용기간이 만료되었다고 나오네요.



구입전 주의사항에 보면 기종에 따라서 동작을 안할 수 있다고 하니 복불복이네요....-_-;;

SM520에서는 정상 작동을 할런지 살짝 불안

오랫만에 보게되는 카세트 테이프의 자태

이게 뭔지 알면 아재인증. ^^



반가움을 잠쉬뒤로 한채 테스트를 해봤어요.



그런데 SM520이 현대모비스 유선카팩을 막 뱉어 내네요.

이런 젠장 돈날렸나?

어떻하지???


결국 해결책을 찾아냈어요.

카팩을 넣으면 뱉어내고

넣으면 뱉어내고를 몇번 반복하고 나니 정상으로 재생이 되네요. @.@

카팩을 빼지 말고 계속 넣어 두고 카오디오 전원을 껐다켰다하면서 사용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