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촉촉한 수분마스크팩: 더마이리스 극세사 마스크팩

친절한 라온씨 2017. 7. 21. 18:31

촉촉한 수분마스크팩: 더마이리스 극세사 마스크팩


저의 부모님은 저에게 큰키를 주셨지만 좋지않은 피부를 주셨죠.

민감하고 항상 건조한 악건성 피부

조금만 신경을 쓰지 않으면 각질처럼 피부가 일어나서 없어보이고

그래서 항상 피부 보습에 대해서 신경을 쓰게 되었어요.



그래서 마스크팩을 새로 장만을 해봤어요.

더마이리스 극세사 마스크팩




촉촉한 수분마스크팩으로 극세사 시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극세사 시트는 매우 가는 굵기의 섬유라서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 자극이 적어요.




마스크팩이 보습만 준다면 왠지 모르게 섭섬하겠죠.

보습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 피부탄력까지 주는 4 in 1 제품이에요.




핵심성분인 아스잔틴은 천연 항상화성분으로 비타민C의 600배, 코엔자임 Q10의 800배에 달하는 강력하 효과를 주고 미국 IRIS사로부터 120시간 수분 증발 차단 효능을 공인받은 실리카 함유 복합 나노입자인 AMF가 함유되어 있어요.



사용방법은 일반적인 마스크팩이랑 동일합니다.

1. 세안후에 물기를 제거한후 화장수로 피부를 정돈합니다.

2. 마스트를 얼굴에 말맞춰서 밀착시켜 줍니다.

3. 10~20분 후에 시트를 제거합니다.

4. 피부에 남은 내용물을 가겹게 두드려서 흡수시켜 줍니다.





박스 안에는 총 5장의 수분마스크팩이 들어 있어요.

사람의 옆모습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을 했네요.



수분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도움을 주니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시트가 에센스를 거의 다 흡수를 해서 남은 에센스를 따라봐야 이것밖에 나오지 않네요.


얼굴이 커서 이마쪽에 시트가 모자라네요. ㅠ,ㅠ

극세사 시트안에는 수많은 공기주머니들이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어서 부직포 시트보다 밀착감이 놓고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며 피부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정말 착 달라붙는 느낌이 일반 마스크팩이랑 완전 다르네요.



Before & After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사진에서는 잘 나타나지 않지만 사용하고 나서 부피가 촉촉하고 각질도 잘 정돈이 되네요.

사용하고 나서 그 다음날까지 촉촉함이 느껴지네요.

더마리스 극세사 마스크팩을 사랑할 수 밖에 없게 만드네요.

촉촉함이 오래가는 수분마스크팩을 찾으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http://www.dermairis.com

판매처: http://auction.kr/iBSfY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