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구운홍삼 한뿌리: 홍삼과 과학의 만남

친절한 라온씨 2017. 7. 23. 22:32

구운홍삼 한뿌리: 홍삼과 과학의 만남

푹푹 찌는 여름도 이제 중복으로 접어들고 있어요.

매일매일 에어콘이 없으면 살수가 없고 날이 덥다 보니 기력도 떨어지는것 같고...



원기 회복을 위해서 구운홍삼 한뿌리를 장만을 했어요.

몸에 좋은 홍삼이 좋다는 것은 모두가 아실꺼에요.

그런데 구운홈삼은 생소하시죠?




구운홍삼은 차별화된 홍삼 가공공법으로 제조되어 기존의 홍삼에 비해 유효성분과 당보가 더욱 증가되고 보관 및 섭취가 편리해진 해로운 홍삼이에요.



첨가물 없이 고온, 압력 등을 이용한 특허 받은 제조방법으로 만들어졌어요.

그 덕분에 수삼에 비해서 월등히 증가된 다당체, 유효성분을 확인할 수 있어요.




냉장보관을 해야되는것만 유의하면 될것 같아요.



1 박스안에 5뿌리의 구운홍삼 한뿌리가 들어 있어요.

깔끔한 패키지라서 선물용으로 적당해 보이네요.



구운홍삼이 각각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요.



섭취방법은 우유 및 과일 등과 믹서에 갈아 먹으면 되고 6세 이하는 성인의 1/2를 섭취하면 됩니다.


진공팩안에 구운홍삼 한뿌리가 그대로 들어 있네요.



개봉하기 편하게 옆쪽에 절취홈이 있어서 편하게 뜯을 수 있어요.



그런데 홍삼에 크기가 조금씩 다른것은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농작물이다 보니 크기가 다 똑같을 수는 없으니까요. ^^



우유나 과일등과 함께 믹서에 갈아 먹으라고 했지만 그냥 씹어 먹어봤어요.

쓰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먹기에 괜찮네요.



잔뿌리까지 깔끔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게 냠냠했네요.

구운 홍삼 열심히 먹고 올 여름 더위 확~ 날려 버려야겠어요.



서비스로 넣어주신 홍삼액까지 잘 마실게요. ^^


제품정보: http://www.br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