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바람쎈 부토 USB 클립형 미니선풍기

친절한 라온씨 2019. 4. 3. 10:56

에어컨바람 사각지대는 나한테 맡겨라!
무더위가 계속 이어지는 요즘 다들 잠시만 밖에 나갔다 오면 육수가 주르륵주르륵~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에어컨을 틀어주지만 에어컨 바람 사각지대에 있으면 너무너무 힘들어요.

살짝 아쉬운 에어컨 바람에 도움을 줄 부토 USB 클립형 미니선풍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책상에 놓을 용도라서 거치대 편해야 되고 부족한 콘센트 때문에 USB 전원도 필수겠죠?

<구성품>
부토 USB 클립형 미니선풍기, 사용설명서
USB선풍기라서 사무실에 콘센트 기근 걱정을 한시름 놓으셔도 돼요
선풍기에 무슨 특별한 사용법이 있겠어요? 그냥 켜고 끄기만 하면 되니까 설명서는 패스

남자는 핑크!
화이트와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만 사용하였고 예쁜 토끼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상당히 소녀소녀하고
외형 전체가 금속이 전혀 보이지 낳고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느낌이 듭니다.



미니선풍기 뒤쪽에 스위치가 있는데 약풍(1단), 전원끄기, 강풍(2단)으로 조절을 할 수 있어요.
부토 정품 제품임을 알려주는 홀로그램 스티커도 부착되어 있어요.

책상 위에 놓는 용도다 보니 고정이 잘 되어야 하는데
선풍기 목부분은 각도를 조절해서 핑크색 나사를 조아주시면 고정이 됩니다.

또 좌우 360도로 회전이 되기 때문에 원하는 각도에 맞춰서 조절을 할 수 있어요.

클립형 미니선풍기이지만 목에다 걸거나 스탠드 형태로 사용을 할 수도 있는데
미끄럼 방지를 위해서 4개에 패킹이 바닥면에 배치되어 있어요.

그래도 클립형이 활용도가 여러모로 많을 것 같죠?
집게 뒤쪽에 커다랗고 튼튼한 용수철 스프링이 있어서 집게 압력이 아주 우수합니다.


어떤가요? 흰색 프레임의 책상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이렇게 책상에 집어서 거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가 높아요.

사무실 책상 위에는 콘센트 개수가 부족해서 항상 전자기기 전원을 연결하기가 불편한데
USB선풍기를 이렇게 고정하고 컴퓨터 USB 단자에 꼽아주기만 하면 되니 편하고 좋겠어요.

이렇게 단단하고 안정감 있게 잡아주기 때문에 USB선풍기가 책상에서 쉽게 떨어질 리는 없어요.

그전에는 사용하던 USB선풍기는 스탠드 형태라서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옮겨서 사용하기도 애매하고 했었는데
사무실 파티션 옆쪽이나 위쪽을 집어서 서도 되니까 여러모로 배치하기가 편하답니다.
이웃님들도 남성다운 파스텔 핑크색의 부토 USB 클립형 미니선풍기 하나 마련해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