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조용한 아기바람선풍기로 꿀잠 자기! REVE DC 모터 선풍기

친절한 라온씨 2019. 4. 3. 10:54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아~아~~~~~~ 여름이다~♪
선풍기가 없으면 땀이 흐르고 잠에 들기 힘든 여름이 찾아왔네요.
저는 아기바람선풍기로 여름 준비를 시작을 했어요.

예상보다 커다란 박스가 배송이 되었어요.

박스 안에 아기바람선풍기가 분리된 상태로 배송이 되었네요.

REVE 아기바람선풍기의 구성품은 위에 이미지와 같아요.
요즘 대세인 DC 모터를 사용을 해서 저전력, 저소음, 초미세풍 3박자를 갖추고 있어요.

이제 아기바람선풍기를 조립해 볼까요?
선풍기를 한 번이라도 조립해보신 분이라면 설명서를 안 보고도 쉽게 하실 수 있겠지만
처음이신 분은 조립방법은 살짝 읽어보고 조립을 시작하시길 바래요.
아기바람선풍기 조립방법

밑받침 부분에 본체를 앞부분부터 끼워놓고 선을 아래쪽으로 넣은 상태에서 끼워 넣으면
"딱~"하는 소리와 함께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모터축에 보호용 비닐 튜브를 제거하고 나서

모터축에 기름을 닦아주세요.

후면 안전망을 고리에 맞게 잘 끼워놓고

고정나사를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단단하게 고정을 해주세요.

모터축에 튀어나온 핀에 날개 홈이 잘 맞도록 끼워주세요.

날개 고정캡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서 날개를 고정해 주세요.
(날개가 돌때 고정캡이 풀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고정 방향이 시계 반대 방향으로 되어 있는 건 다들 아시죠? ^^)

후면 안전망에 전면 안전망 상단에 있는 후크를 끼운 후

안전망 군데군데 있는 고정 걸이를 잘 끼워주세요

마지막으로 안전망 하단에 고정 클립을 눌러 고정시킨 후
아래쪽에 +나사를 조여서 완벽하게 고정을 시켜주시면 아기바람선풍기 조립 완료!


화이트 & 실버의 조합으로 보는 것도 시원해 보이는 디자인이네요.

REVE 아기바람선풍기에 있는 특별한 버튼 "아기바람"
약풍보다 더 약한 초미세풍이 조용하게 나옵니다.

전면 안전망 중앙에 있는 실버 소재의 원형은 시원한 느낌을 더 주게 하고

아기바람선풍기 뒤쪽에는 손잡이와 회전 버튼이 튀어나와 있어요
당기면 회전, 누르면 고정
참 쉽죠? ^^

아기바람선풍기 목부분 뒤쪽에는 높이조절이 버튼이 있어요.

가장 낮은 높이와 가장 높은 높이일 때 비교해서 찍어봤어요.


온도에 민감한 아기를 감기와 저체온증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초미세풍이 나오는 아기바람선풍기의
"아기바람"단계는 20~29dB의 낮은 소음을 자랑합니다(숨소리 10dB, 벨소리 70dB)
약풍을 틀어놓으면 춥고 그렇다고 선풍기를 끄고 자면 덥고 해서 고생을 했었는데 아기바람선풍기라면 문제가 없겠네요.
잘 때 예민한 편이라서 선풍기 소리도 신경 쓰이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