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티스토리 초보 첫달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친절한 라온씨 2017. 8. 1. 23:37

티스토리 초보 첫달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한달전에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을 맞고 나서 좌절을 하다가 티스토리를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어차피 티스토리 운영을 한다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노리는건 당연하겠죠.

그래서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그를 붙이고 운영한 한달 수익을 공개할게요.



처음이다 보니 이것저것 모르는게 많아서 처음에 많이 고생을 했네요.

그런데 얼마 되지는 않지만 매일 매일 체크하게 되더라고요.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정도 쌓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매일매일 얼마가 들어왔나 확인하는 재미가 솔솔하거든요.

오늘은 2달러를 벌었네요.

그럼 지난 한달 수익을 한번 확인해 볼까요?





7월 한달간 62.61달러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었네요.

하루 평균 2.02달러 꼴이네요.

첫달 수익치고는 만족스럽네요.

이제 한달에 100달러는 향해서 달려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