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엽서 수령기

친절한 라온씨 2017. 8. 2. 23:43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엽서 수령기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을 하고 일주일만에 10달러를 넘기고 나서 PIN엽서를 신청을 했어요.

언제나 엽서가 도착을 하려나 하는 마음에 러브레터 기다리는 사람처럼 매일 매일 우체통을 뒤져봤었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엽서가 도착을 했네요.

오예~~~



구글 애드센스 마크가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네요.

감동의 눈물이 ㅠ,ㅠ



미국에서 날라와서 오래 걸리나 했는데 필리핀에서 왔네요.

그런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린거지.


한달이나 걸려서 와서 왜 이렇게 늦게 왔나 했더니

"MISSENT TO TAIPEI"라고 스탬프가 찍혀 있네요.

대만으로 놀러갔다 오느라 늦게 온거였네요. ㅠ,ㅠ



이제 개봉을 해봐야겠네요.

3개면에 절취선에 맞춰서 종이를 잘라줍니다.


드디어 개봉박두 두둥~!


카드형태의 구글 애드센스 엽서를 펼치면 오른쪽에 핀번호가 큼지막하게 써져있네요.



이제 이 핀번호를 구글 애드센스에 입력을 하면 되겠죠.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을 하면 상단에 빨간색으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텍스트 우측끝에 "작업"을 클릭해 줍니다.





좌측 하단에 어렵게 받은 PIN 번호를 조심스럽게 입력을 하면 됩니다.

3회 잘못 입력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이제 열심히 100달러를 향해서 달려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