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대륙의 실수 디지털 체중계: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 mi scale) 개봉기

친절한 라온씨 2017. 8. 12. 23:54

대륙의 실수 디지털 체중계: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 mi scale) 개봉기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대륙의 실수시리즈 샤오미체중계(mi scale)를 소개해 드립니다.


샤오미체중계는 생일 선물로 받았어요.

아무런 말없이 받았지만 "뱃살돼지야~ 살빼~"라는 환청이 들리네요.





무지박스에 샤오미로고만 새겨져 있는 모습이 깔끔한 인상을 주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화이트 바디에 강화유리가 상단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륙에서 만든것 같지 않게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입니다.





본체를 빼고나면 한국어 설명서, 중국어 설명서, 전자적합인증번호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중국어 설명서를 빼고 나면 AAA 건전지 4개가 들어 있네요.

대륙스러움이 팍팍 느껴지죠?



간단한 설명이 있지만 솔직히 체중계 사용하는데 설명서는 필요없겠죠?



대륙의 실수시리즈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가 1년 무상보증이 되다니 놀랍네요.




건전지를 삽입하기 위해서 본체를 감싸고 있는 보호필름을 제거합니다.

이때가 가장 기분이 좋은 순간이죠^^



건전지 끼우는곳 위에는 3가지 옵션 스위치가 있습니다.

무게를 근, 파운드, 킬로그램으로 표시할 수 있어요.

맨 오른쪽으로 놓으면 킬로그램으로 표시됩니다.


제대로 설정안하고 샤오미체중계에 올라갔더니

135어쩌구 나와서 깜놀했네요.




건전지를 끼우고 나니 굉장히 차이나스러워졌네요.





건전지를 끼우고 잠시 있으면 'Hello'라는 문구가 나오고 나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위치는 따로 없고 아무때나 올라서면 무게가 나와요.


어플을 설치하면 블루투스로 체중이 기록이 된다고 하는데
솔직히 체지방등이 기록되는것도 아니고 체중만 기록되는거라서 별로 필요는 없을듯 하네요.

궁금해서 어플을 설치했는데 체중계는 잡히지 않고 미밴드만 잡히네요.ㅠ,ㅠ
설정을 잡고 나면 다시 포스팅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