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진가네: 제주산 갈치조림이 제대로!

친절한 라온씨 2017. 9. 19. 01:15

망원동 맛집 진가네: 제주산 갈치조림이 제대로!

오늘은 그녀가 감치조림이 급 땡긴다고 해서 검색을 하고 망원시장 쪽으로 향했어요.




망원시장 근처에 제주산 갈치조림을 전문으로 하는 망원동 맛집 진가네가 있더라고요.



동네식당이다 보니 테이블도 별로 없고 인테리어도 정감이 가네요.


갈치조림이 이곳의 메인 요리라고 할 수 있어요.

게다가 국내에서 최고로 꼽히는 제주산 갈치라니 기대가 되네요.



맛집을 평가할때 첫인상이 되는 밑반찬

전반적으로 정감있고 깔끔한 고향의 맛이 느껴졌어요.

크게 흠잡을 곳이 없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망원동 맛집 진가네의 메인 요리인 갈치조림 2인분

1인분 1만원

원래는 갈치조림 1인분, 갈치구이 1인분을 먹으려고 했는데 2인분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갈치가 생각만큼 살집이 많고 두툼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양념이 잘 베어진 갈치살에서 전혀 비린내도 나지 않고 감칠맛이 돌았어요.

양념을 한껏 머글고 있는 무우의 맛도 일품이네요.



맛있는 양념이 베어 있는 제주산 갈치조림과 함께 하니 밥 한공기가 부족하네요.

너무 과식하지는 않고 한공기 반을 먹었네요.

망원동 맛집 진가네의 갈치조림은 근래에 먹었던 감치조림중에 제일 맛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이제 종종 들러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