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족발본능 보쌈 족발 배달 성공적!

친절한 라온씨 2017. 9. 11. 23:13

망원동 맛집 족발본능 보쌈 족발 배달 성공적!

주말에는 외식!

하지만 나가기도 귀찮네요.

그럴때는 어떻게 한다?

배달이 최고요.


망원동 맛집 족발본능 매장은 가까운곳에 있지만 굉장히 나가기가 귀찮기 때문에 그냥 배달을 시켰어요.



오늘 시킨 메뉴는 반반세트 小 27,000원

小자를 주문을 하면 세트에서  쟁반국수가 제외가 됩니다.

하지만 양이 푸짐해서 둘이 먹어도 조금 남더라고요.


배달음식 시켰을때 요거 넣어주면 너무 좋더라고요.

이거 없으면 뜯는거 너무 힘들어요. ㅠ,ㅠ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탱글탱글한 족발



비계가 적당히 있어서 부드러움 보쌈




두부김치를 주는 곳은 처음인것 같아요.

볶음김치도 맛있어서 밥반찬해도 괜찮겠더라고요.



요즘 상추가 금값이라고 하던데 꽤 많이도 줬네요.



보쌈김치와 무는 보쌈, 족발의 환상궁합인 동시에 이거 맛없으면 끝장이죠.


양파장아찌도 돼지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좋았어요.



단지 NG가 있었다면 콩나물국에서 콩나물 비린내가 나더라고요.

요건 좀 아쉬웠어요.



망원동 맛집 족발본능의 반반세트를 이제 제대로 먹어볼게요.



족발을 멸치젓에 찍어먹고



부추무침이랑 같이 쌈사서 먹고



보쌈은 배추쌈으로 먹고



좀 느끼하다 싶으면 양파장아찌랑도 같이먹고

사실 족발본능에서 이번이 3번째로 먹은거라도 맛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숯불마늘족발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망원동 맛집 족발본능에서는 기본 반반세트를 드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