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생선구이 청아라: 생선살이 통통하네요

친절한 라온씨 2017. 10. 14. 18:39


망원동 맛집 생선구이 청아라: 생선살이 통통하네요

망원동에 참 많은 맛집들이 있죠.

그런데 항상 왔다갔다 하면서 보기만 했지 한번도 안가본곳이 있어서 퇴근후에 출동을 해봤어요.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아직 빈테이블이 많이 있네요.

망원동 맛집 생선구이 청아라는 밥집이다 보니 자리는 금방금방 나는것 같아요.



구이, 탕, 조림의 생선요리가 판매중에 있네요.

이면수는 일시적으로 판매 중지를 하였고 삼치구이, 갈치구이, 알탕은 원가 상승으로 천원 상승을 했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고등어구이(8천원)와 육개장(6천원)입니다.

반찬 5종의 맛은 그냥 평범하네요.



오~ 그런데 육개장맛이 괜찮은데요.

육개장 전문점에서 먹는것 처럼 맛이 괜찮았어요.

내용물도 풍성하니 마음에 드네요.



망원동 맛집 생선구이 청아라의 주력제품이라 할 수 있는 고등어구이가 나왔네요.

노릇노릇 하게 잘 익은거 보이시죠?

바깥쪽에서 열심히 굽고 있더라고요.



고등어는 노르웨이산을 가장 쳐준다는걸 아시죠?

살이 통통하게 올라 있어서 입안 가득하게 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오랜만에 생선구이 제대로 먹은것 같아요.




계산하고 나오다가 만난 아기 고양이 갈치

데려 온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더라고요.

손님들이 먹다 남긴 생선을 먹고 자라고 있어요. ㅎㅎ




이런 심쿵~

너무 귀여워서 한동안 자리를 떠날 수 없었네요.


맛있는 생선구이와 귀요미 냥이를 만나고 싶으시면 망원동 맛집 생선구이 청아라를 추천해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