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할매순대국&양선지해장국

친절한 라온씨 2018. 4. 20. 12:36

망원동 맛집: 할매순대국&양선지해장국
퇴근길에 비도 추적추적 오고 밥차려 먹기도 귀찮고 해서 망원시장 근처에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뭐 먹을까 고민고민을 하다가 정한 메뉴는 바로 순대국

그래서 근처에 있는 할매순대국&양선지해장국으로 갔어요.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가도 부담이 없어요.

생각보다 매장이 넓고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사람들이 끊임없이 오더라고요.
테이블 회전률도 좋아서 장사가 꽤 잘되더라고요.


순대국 보통이 5,000원 밖에 하지 않는 착한가격
전반적으로 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단짠단짠의 진수를 보여주는 양파장아찌

순대국집 맛의 50%이상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김치와 깍두기
제 입맛에는 김치보다 깍두기가 더 맞더라고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여기에 새우젓이랑 다데기만 있으면 더이상 필요한게 없죠. ^^

바글바글 잘 끓는 순대국이 나왔어요.
저는 항상 "순대만"으로 먹어요.
다른 고기들은 별로더라고요.

새우젓 올려서 냠냠하고

밥까지 말아서 야무지게 한그릇 뚝딱했네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하려니 여러가지로 많이 부실해 보이네요. ㅋㅋ
가성비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내일 저녁은 뭐 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