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성역 맛집 삼은 민물매운탕 메기매운탕

친절한 라온씨 2018. 6. 24. 01:48
남성역 맛집 삼은 민물매운탕 메기매운탕
매운탕이 땡기던 어느날
민물매운탕을 하는곳을 발견하고 찾아가게 되었어요


2층인데 간판도 눈에 잘 띄지 않네요
송이족발이나 크로바 양복점을 찾는게 더 빠를듯 하네요.




여기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세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 깜놀~


이것은 가정집이 아닌가?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 있으니
주인 할아버지가 들어오라고 하신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식장으로 쓰고 있었다
저처럼 들어가서 당황하지 마시길...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둘이서 메기탕 小자를 시키고 밥을 따로 시킬려고 하니
서빙을 해주시는 할아버님이 메기탕에 수제비가 들어 있으니
먹거보고 부족하면 밥을 시키라고 조언해 주셨다.
그래서 밥은 일단 안시키는 걸로...



정갈하게 나오는 반찬들이 맛도 참 좋다





이것을 정말 2인분인가?
푸짐한 양으로 나오네요
할아버지 말씀대로 밥을 따로 안시키길 잘했네요
수제비만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남성역,사당동 맛집] 삼은 민물매운탕

[남성역,사당동 맛집] 삼은 민물매운탕

[남성역,사당동 맛집] 삼은 민물매운탕


배부르게 먹었지만 입가심으로 볶음밥도 먹었어요
메뉴에는 없지만 부탁드리면 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