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맥주는 더캐스크가 갑! 고퀄리티 수제맥주 캬~

친절한 라온씨 2018. 6. 26. 08:59

합정 맥주는 더캐스크가 갑! 고퀄리티 수제맥주 캬~
저는 맥주 성애자, 맥주덕후 입니다.
맛있는 맥주를 보면 환장을 하죠.

합정 족발 맛집 미담진족에 갔을 때 맥주를 시켜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런데 알고 보니 이곳에 맥주는 2층에 있는 합정 맥주 전문점 더캐스크(The Cast)에서 가져다준다고 했어요.




그래서 맛있는 맥주를 찾아서 합정 맥주 전문점 더캐스크(The Cask)를 찾아갔어요.
1층은 미담진족이 2층은 더캐스크가 자리 잡고 있어요.

맛 좋은 맥주가 콸콸 터져 나오는 다양한 밸브가 보이시죠?
생각 같아서는 입대고 마시고 싶지만 우린 지성인이니까 우아하게 자리를 잡습니다.

더 캐스크의 분위기 넘치는 조명이 보이시나요?
술일 술술 들어가는 그런 적당한 조도가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저희는 좀 더 분위가 있어 보이는 테라스 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비닐 천막까지 쳐져 있어서 춥지도 않고 바깥 구경도 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더캐스크의 마스코트인 멍멍이입니다.
덩치가 산만에서 처음 보고 "헉~"했지만 덩치와는 다르게 무지하게 순하답니다.

게다가 매장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다가 철퍼덕 누워서 많은 손님들에게 사람들 받고 있어요.
다들 쓰담쓰담하고 사진 찍기에 바빴어요.

더 캐스크의 매력은 맛 좋은 세계맥주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이죠.
요즘 편의점이나 마트에도 세계맥주가 많다?라고 생각하신다면 경기도 오산!
여기서 맥주를 마셔 보시면 같은 브랜드라도 확연한 맛 차이가 느껴지실 거예요.

맥주와 궁합이 잘 맞는 다양한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희는 카프리제와 순살치킨 감자튀김을 주문을 했어요.

한정판 맥주도 이렇게 들어오니 언제 방문하냐에 따라 새로운 맥주를 맞이할 수 있어요.

기본 안주로 주는 감자칩도 안주랑 궁합이 잘 맞았어요.
요즘 8개에 천원에 판매되는 핫한 과자라고 같이온 친구가 알려주었어요.

시메이 트이펠 16,000원
보기만 해도 알싸하고 깊은 홉의 맛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

합정 맥주 전문점 더캐스크에서는 맥주가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제공을 하기 위해서 몇 잔을 시키더라도 한 잔씩 따로따로 가져다줍니다.
이런 섬세한 서비스 덕분에 맛 좋은 맥주를 즐길 수가 있었어요.

순살치킨 감자튀김 17,000원
맥주에는 역시나 치킨이죠.

적당하게 바싹하고 부드러운 속살
뼈가 없는 순살이라서 편안하게 냠냠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맥주 마실 때 가장 선호하는 감자튀김
이게 맛없는 집은 정말 말도 안 되는 거죠.
그만큼 어딜 가도 평준화된 맛이 제공이 되는 것 같아요.

잠시 뒤에 카프레제도 나왔네요.

카프레제 16,000원

모짜렐라치즈+족발+토마토로 이루어진 유럽식 삼합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이곳에 족발은 1층에 미담진족에서 올라오는 거예요.
더캐스크랑 미담진족이 서로 상부상조하고 있네요.

부드러운 모짜렐라치즈와 쫀득한 족발, 그리고 신선한 토마토까지 환상의 조합을 이루네요.
처음 먹어본 맛이지만 완전 반해 버렸네요.
왜 이걸 이제서야 먹어봤는지... ㅠ, ㅠ

맛좋은 요리를 먹으니 금방 잔이 비어가네요.
또다시 새로운 맥주를 주문을 합니다.

구스 아일랜드 IPA 13,000원
첫맛을 달콤하고 끝맛은 쌉싸름한 맛이 느껴집니다.


레페브론드 11,000원
은은한 홉의 쓴맛과 향긋한 과일향이 느껴지는 깔끔한 끝맛을 가진 맥주입니다.

맛있는 맥주와 함께하니 너무나도 행복한 날이었어요.
맥주의 맛을 조금 안다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합정 맥주 전문점 더 캐스트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