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족발 맛집 미담진족: 매콤족발과 오향보쌈 폭풍흡입

친절한 라온씨 2018. 6. 28. 14:15

합정 족발 맛집 미담진족: 매콤족발과 오향보쌈 폭풍흡입
안녕하세요. 합정 맛집 사냥꾼 라온입니다.
오랜만에 커플모임을 하는 날이라서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족발을 먹기로 했어요.





제대로 된 족발을 먹으러 합정 족발 맛집 미담진족을 찾아갔어요.
KT&G 상상마당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런데 입구가 좀 이상하죠?
2층은 더캐스트 1.5층은 미담진족이랍니다.
미담진족 입구 찾으러 헤매지 말고 더캐스트 간판이 보이는 계단으로 직진!

밖에서 볼 때보다 실내공간이 넉넉해서 모임을 가져도 될 것 같아 보였어요

반대쪽에도 테이블이 있고 외부 테라스 좌석도 있더라고요.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안쪽으로 자리 잡았어요

족발을 먹으러 왔지만 보쌈도 먹고 싶어서 오향보쌈과 매콤양념 족발볶음을 같이 주문했어요.

합정 족발 맛집의 또 다른 매력은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 바로 위쪽에 있는 더캐스트에서 맛 좋은 맥주가 바로 배달이 됩니다.

기본 반찬 등판!

양배추 겉절이

깻잎절임과 부추

씻은지

달콤한 레몬 소스에 기호에 맞춰서 와사비를 넣어 주시면 됩니다.

족발을 맛있게 먹는 법이 소개되어 있는데 그냥 땡기는데로 마구마구 먹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메뉴에도 없는 서비스로 제공해주는 국밥의 국물 맛이 제대로에요.
차 땜에 술을 마시지 않겠다던 친구가 한 숟가락  떠먹더니 바로 소주를 주문하네요. ㅋㅋ
제대로 술을 부르는 맛이네요

맥주를 좋아하는 저는 필스너 우르겔을 주문했어요.

4잔 시켰는데 왜 한 잔만 가져다주냐고 하니 맥주의 맛이 최상이 컨디션일 때 맛볼 수 있게 한 잔씩 가져다주신다고 하네요.
맛이 정말 퀄~ 리티 있네요^^

다같이 짠~~~
오늘 한번 달려보자~

오향보쌈이 먼저 나왔네요.
아래쪽에 불이 있어서 보쌈이 굳지 않고 먹는 내내 따뜻함이 유지되어서 좋았어요.

같이 나온 백김치와 무말랭이를 센스 있게 같이 먹어 주시면 됩니다.

야들야들하고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오향보쌈이라서 돼지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깻잎절임에 싸서 먹고 양배추 겉절이에 싸서 먹고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매콤양념 족발볶음이 나왔네요.
빛깔만 봐도 군침이 고이네요.

제가 매운걸 못먹는 편인데 중간 단계로 주문했더니 혀가 아리지 않고 감칠맛 나게 매워서 좋네요.

족발을 김에 싸먹는다?
좀 생소하긴 했지만 이렇게 김에 싸서 먹으니 찰떡 궁합이네요.

미칠 듯이 냠냠했더니 배가 터질 것 같네요.
오랜만에 족발을 제대로 먹어 봤네요.

계산하고 나오려고 하니 직원분이 쇼핑백 2개를 내미시네요.
두 커플이 오셨으니 사은품을 따로 챙겨 주신다고 다음에 또 찾아 달라고 하셨어요.

예쁜 머그병과 핸드폰에 붙여서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이었네요.
이렇게 세심한 배려를 해주시나 안 반할래나 안 반할 수 없네요.

합정 족발 맛집 미담진족 맛도 굿! 서비스도 굿! 센스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