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맛집 이자카야 유메: 퀄리티 좋은 데이트코스로 굿!

친절한 라온씨 2018. 6. 28. 14:12


이제 합정맛집, 합정술집 홍보대사가 되어 가는것 같네요.
오늘도 역시 합정으로 출동~!
합정맛집 유메는 합정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 너무 좋아요.

유메는 해산물을 전문으로 하는 이자카야라서 로고가 생선 모양이네요.
생선이 있는 곳에는 뭐가 있다?

고양이가 있다~!

매장 옆에 철 계단 쪽에는 예쁜 고양이 2마리가 살고 있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인기스타죠.

보통 자신 있는 메뉴는 입간판에 소개를 하잖아요.
일단 여기 있는 거 주문해 보는 걸로 결정!


은은한 조명이 펼쳐진 오픈 키친 바 테이블
분위기 좋죠?

합정술집 유메의 큰 테이블이 없는 것이 눈의 띄었어요.
5인 이상의 단체는 받지 않기 때문이에요.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한 것 같네요.
센스 굿~!

매장 바깥쪽에는 테라스 좌석이 있어서 매장 안에 사람이 가득 차면 바깥쪽으로 앉더라고요.
그런데 저희가 자리 잡고 나서 30여 분 만에 테라스 좌석까지 가득 차더라고요.
이것 보십쇼
소문이란 게 이렇게 무섭습니다.


매장 구경 다했으니 주문을 해야겠죠?

참고용 메뉴 사진은 여기까지!

아까 입간판에서 봤던 메뉴에 입각해서 주문을 해볼까요?
일단 저렴한 무찌리도후 하나!

밥 도둑인 간장새우도 하나!

이자카야에 왔으니 일본술로 한잔해야겠죠?
고구마 소주와 보리소주 1잔씩 주문을 했어요.
음식도 안 나왔는데 벌써부터 침이 꼴깍꼴깍하네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작은 그릇에 나온 기본안주
단무지&곤약(?)

모찌리도후 6,000원
뭐지도 모르면서 일단 주문을 했는데 순두부 느낌의 요리가 나왔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대박입니다~
소스는 달짝하고 쫀득한 푸딩과 같은 식감이에요.
뭐가 이리 쫄깃할까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칡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재구입 확율 200%
이건 꼭 먹어보세요~ 완전완전완전~!

고구마소주, 보리소주(100ml) : 각 8,000원
소주를 언더락처럼 차가운 얼음에 넣어서 가져다주네요.

개인적으로 도수가 쎈술이라서 살짝 어려웠지만 보리소주보다는 고구마소주가 맛있네요.
고구마 소주 승!!!

간장새우: 15,800원
계란후라이가 올려진 버터밥과 함께 제공이 됩니다.

달큰한 특제 간장소스에 절여진 간장새우
보기만 해도 밥맛이 막 돌지 않나요?

일단 제대로 맛을 음미하기 위해서 그냥 하나 먹어봤는데~
느므 맛있따~~~~
밥을 꼭 먹어야 될 것 같네요.

빠다라이스에 새우와 간장새우를 넣고 쓱쓱 비벼서 먹습니다.

이걸 먹으면 맛있습니다.
왜냐하면 맛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쳐다봐도 침 넘어가네요.

차돌짬뽕과 칠리새우와 통꽃게튀김도 뒤이어서 나왔네요.

차돌짬뽕 18,000원

불맛나는 차돌박이와 구수하고 찐한 사골육수 국물
어제 마신 술에 아린 배가 화악~~풀리네요.
앞으로 해장은 이걸로 ㅋㅋ

면의 단면이 사각형인데 굉장히 쫄깃쫄깃하네요.
면에 대해서도 물어본다는게 깜빡했네요.
항상 맛있는 걸 먹으면 궁금증이 폭발을 해서 말이죠. ㅎㅎ

칠리새우와 통꽃게튀김: 16,800원

비주얼 아주 죽이죠?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껍질까지 씹어 먹을 수 있어요.
어떻게 튀겨야지 이렇게 씹을 수 있는 건지 또 궁금~!

매콤 달콤한 소스가 발린 통통한 새우를 먹고 있으니 하루 종일 회사에서 짜증 났던 일도 잊게 되는군요.
이래서 다들 맛집을 찾아다니나 봅니다. ^^

물 좀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큰 냉동잔에 얼음 가득 채워서 가져다주시니 얼마나 고맙던지
정말정말 잘 먹었네요.

라온선정 합정맛집/합정술집 베스트 5로 선정합니다.
추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