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떡집 미홍 떡선물세트, 떡케익은 이곳에서

친절한 라온씨 2018. 6. 27. 11:51

합정 떡집 미홍
오늘은 누나생일이라서 가족들이 본가에 다 모이는 날이에요.

그래서 특별한 음식을 가져가고 싶어서 떡선물세트를 미리 주문을 해뒀어요.
생일 당일 떡 찾으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로~

홍대떡카페 미홍은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하고 있는데 홈플러스로 내려가는 입구 왼편에 매장이 있어요.

가야금이 디스플레이 된 멋진 오픈형 주방이 인상적이에요.
한국적인 것이 이렇게 아름답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네요.

일반적인 떡집과는 다르게 굉장히 젊은 감각이 느껴지네요.

알고 보니 여기 사장님이 굉장히 젊으시더라고요.
쌀 디저트 고수로 방송에도 출연을 하셨더라고요.


다양한 떡은 물론 약과나 강정들도 같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답례떡이나 선물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시더라고요.

떡은 물론 한과도 있으니 다양하게 구성이 가능하겠더라고요.

오늘은 다양한 떡을 한바구니에 1만원에 세일중이라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더라고요.

너무 예쁜 모양의 떡케익도 있었지만 저는 먹기 편하게 구성된 떡선물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앙금 떡케익은 주문 제작이라서 최소 2일 전에는 주문을 해야 된다고 해요.

예단이나 답례떡으로도 좋지만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아서 그런지 수능선물로 수능떡을 주문도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예쁜 포장박스의 심플한 구성도 있어서 부담 없이 수능선물로 줄 수 있겠더라고요.

마침 망개떡을 만드는 모습도 구경을 할 수 있어요?
처음 보는 광경이라 신기하더라고요.

사과 절임이 들어가 있는 특이한 떡의 모습도 보이네요.

떡 하나하나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먹기 좋아 보였어요.

제가 주문한 떡선물세트는 이렇게 구성이 되었네요.

용도에 맞춰서 다양하게 구성을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가장 하이라이트는 망개떡이겠죠?
지난번에 메세나폴리스 왔다가 시식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반하게 되었었죠.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떡이 먹기 좋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딱이에요.

선물용이라고 하니 이렇게 꽃 모양의 예쁜 리본으로 포자을 해주셨어요.

수능떡, 답례떡, 예단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합정 떡집 미홍을 한번 이용해 보세요.
맛도 모양도 예뻐서 반하게 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