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데이트코스: 합정 스테이크 맛집 쿼드그릴

친절한 라온씨 2018. 7. 4. 12:52

폭염에 지쳐서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맛집 탐방이 뜸했네요.
이제 슬슬 출동할 때가 된 것 같아요.




합정 스테이크 맛집 쿼드그릴을 찾아갔어요.
매장 앞과 옆쪽으로 4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날씨가 좀 더 선선해지면 매장 앞 테라스 자리도 인기가 좋을 것 같아요.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매장 안에 분위기 있는 조명과 은은한 음악이 흐르고 있었어요
그녀도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여기 분위기 너무 좋다"라고 했어요


이런 분위기에서 소개팅을 한다면 성공률도 높을 것 같아요.
그런 분위기 탓인지 합정 맛집 쿼드그릴은 손님들 비율이 여성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와인 한병을 주문을 했어요.
고기가 유난히 땡기는 날이라서 스테이크만 ㅋㅋ

쿼드그릴에 요리 가격은 위에 이미지를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적당히 따근하게 나온 식전 빵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게다가 같이 나온 견과류가 들어간 버터의 달콤함과 고소함의 조화가 좋았어요.

스테이크와 어울릴만한 와인은 추천을 받아 주문을 했어요.
백조 모양의 병에 디캔팅을 해주니 맛도 배가 되었어요.

먼저 나온 양고기 스테이크는 특유의 노린내도 나지 않고 적당하게 잘 구워져 나와서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뒤이어서 나온 등심 스테이크
이게 대박입니다.
무지하게 두껍고 크기가 두꺼워요

포크와 비교해보시면 얼마나 두꺼운지 비교가 되실 거예요.

이렇게 크고 두꺼운 스테이크 보신 적 있으세요?
그녀의 주먹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크기에요.
이정도는 되어야 합정 맛집으로 명함을 꺼낼수 있겠죠? ^^


선홍빛 속살을 드러낸 부드러운 육질이 보이시나요?
열심히 냠냠하다 보니 조금만 더 익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야기 드렸더니 가니시도 새로 해서 새로운 스테이크를 만들어서 가져다주셨어요.
완전 감동^^

깔끔하게 커피로 마무리했어요
같이 주신 수제 초콜릿이랑 궁합이 최고네요.

합정 맛집 쿼드그릴은 <대한민국 대표맛집 1000>이라 책에도 소개되었다고 해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난 스테이크를 즐기는 합정 데이트코스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