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맛집 타치가와텐에서 즐기는 정통 일본식 튀김덮밥 텐동

친절한 라온씨 2018. 7. 4. 12:50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태풍의 여파 때문이니 유난히 찬바람이 부는 저녁시간은 요즘 핫플레이스인 합정으로 출동을 했어요.





바로 일본식 튀김덮밥인 텐동을 즐길 수 있는 합정맛집 타치가와텐을 가기 위해서에요.
2층으로 go go~

사장님이 직접 일본에서 배워 오셨기 때문에 정통 일본식 텐동을 즐길 수 있어요.
유학파 출신~ ^^

한무리의 손님들이 지나가기 전과 후의 모습이에요.
테이블 수가 그리 많이 않은 조그마한 가게에요.


저희는 분위기 있는 테라스에 앉았어요.
그녀는 자체 모자이크...^^

예쁜 테라스 난간은 마징가와 스파이더맨이 지키고 있었어요.
(조금 지나니 테라스가 추워서 후회한 건 안비밀)

저희는 에비텐동, 카렌텐동과 토모마스 과일사이다 망고, 수박를 주문을 했어요.
원래는 복숭아를 마시고 싶었는데 품절이 되었다고 해서 망고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저기 주방에서 열심히 요리하시는 분이 사장님이신것 같아요.
합정맛집 타치가와텐의 맛의 비밀을 보유하고 계신분이죠.

병이 너무 귀여운 토모마스 과일사이다 망고, 수박
병이 예뻐서 결국에 집에 가지고 왔네요.^^

둘 다 일반적인 사이다와 같이 투명한 색인데
망고맛는 상상을 하고 계시는 그맛이고
수박맛은 수박바 아이스크림 향이 살짝 나지만 맛은 그리 진하지 않았어요.
암튼 신기하네요.


음료수 값을 아끼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나 페북에 타치가와텐을 홍보하고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으세요.^^

카레 텐동 8,500원
그녀가 주문한 카레 텐동이 먼저 나왔어요.

기본으로 식욕을 돋아주는 유자 드레싱이 올려진 신선한 샐러드와

깍두기, 오이지, 어묵볶음이 제공이 되네요.

카레 텐동에는 카레 덮밥 위에 새우튀김 2개와 야채튀김이 올려져 있어요.

새우, 버섯, 깻잎, 단호박, 가지, 양파 튀김 등이 풍성하게 올려져 있어요.


에비텐동 9,000원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새우가 많이 들어 있는 에비텐동을 시켰어요.
기본적인 야채튀김은 동일한데 새우튀김이 많이 들어 있지요.
어떻게 이렇게 바삭하게 튀길 수 있는지 그 기술이 대단하네요.

와사비 후리카케를 밥 위에 솔솔 뿌려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살살 뿌리지 않으면 뭉텅이로 나와서 밥이 짜질 수 있으니 욕실 부리지 말고 조금씩 부려서 드세요.
(이거 사서 집에서 먹고 싶은 1인)

커다라 새우튀김은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겉은 바삭한 속은 촉촉한 맛이 일품이네요.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꼬리 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결국 하나도 남기지 않고 클리어했네요.
바삭한 튀김 맛이 일품인 정통 일본식 튀김덮밥 텐동을 즐기실 수 있는 합정맛집 타치가와텐 추천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