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당역맛집 모임장소추천 텀블러비어 세계생맥주

친절한 라온씨 2018. 7. 5. 14:36
2호선과 4호선이 교차하고 한코스만 가면 7호선이 있고
수원, 안양쪽으로 가는 버스도 많은
사당에서 많은 모임을 가지곤 합니다.

오늘은 넓은 공간으로 회식장소로 그만인
사당역 맛집/회식장소 추천장소인
세계생맥주 전문점 텀블러비어를 소개할께요.





2, 4호선 사당역  6번출구로 나와서
왼쪽을 바라보면 1층에는 카페베네가 있고
같은 건물 2층에 텀블러비어가 위치하고 있어요

6번출구 바로앞에 공원에 무성한 나무가지때문에
텀블러비어 간판이 잘 안보일수 있으니
1층엔 카페베네를 찾아서 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서울 관악구 남현동
{mapId: "bl0118311388", placeId: "11623237", type:"1", title:"텀블러비어 사당역점", pointX:310038,pointY:542054}



다음은 실내공간을 살펴볼까요?



일요일 늦은시간에 찾아갔더니
손님들이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 딱이네요....^^





넓은 실내공간에 테이블도 많아서
회식장소로 딱이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대화면 프로젝터도 있어서
스포츠경기를 응원하면서 맥주한잔 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회식장소를 정하는 총무들이 가장 궁금해할
텀블러비어의 메뉴를 공개해 드릴께요.






맥주킬러인 제가 이것저것 맛보고 싶은 욕심에
헤페, 텀블러비어, 둔켈, 브라운에일
총 4종류를 주문했어요...^^






안주종류도 참 많네요.
저희는 독일식 치킨과 불고기 피자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기본 안주인 알새우칩을 쳐묵쳐묵~
빨리빨리 리필해 주셔서 번거롭지 않았어요...^^





왼쪽부터
헤페, 브라운에일, 텀블러비어, 둔켈,
텀블러비어는 파울라너헤페 베이스위에 기네스를 올린 독특합 맛이 일품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은
헤페와 텀블러비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적당한 두께로 형성된 거품층이
맥주를 마실때 끊임없이 엔젤링을 형성해줘서.
맥주의 맛을 살려주네요.









오늘의 안주도 살펴볼까요? ^^


<독일식 치킨>

처음에 비주얼을 보고 '치킨을 시켰는데 왜 돈까스가 나왔지?' 했네요.





치킨아래쪽에 있는 소스에 버무려진 버섯, 피망, 양파를 같이 먹으면
그맛이 정말 일품이네요~
새로운 맛이 느껴지네요...이게바로 독일맛인가? ㅎㅎ




<불고기피자>

얋고 바삭한 도우에 풍부한 치즈가 올라와 있어서
CF찍듯이 치즈 늘려가면서 맛나게 먹었어요.

오늘의 안주 선택은 탁월했어요...^^

오랫만에 맛난맥주에 맛난안주로
즐거운 주말 보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