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수역 맛집 김영희 강남동태찜에서 즐기는 신선한 해물찜

친절한 라온씨 2018. 7. 5. 15:46

맨날 고기, 닭, 고기 닭만 반복해서 먹는것이 지겨워오랫만에 해산물을 먹으러 고고~
이수역 맛집! 김영희 강남동태찜 이수점으로 향합니다.




7호선 이수역 2번출구로 나와서 왼쪽을 바라보면 디오슈페리움1차 건물이 보이며 지하1층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빨간색 간판이 강렬한 김영희 강남동태찜 이수점 입구의 모습입니다.








대충 세어보니 100명은 앉을 수 있을정도로 큰 매장이네요.
이수역에서 이만큼 큰규모에 매장도 잘 없으니 모임, 회식장소로 그만인것 같습니다.




해물이 맛이는 해물요리전문점이라고 하니 오늘의 메뉴는 모듬해줄찜 中자 중간맛으로 하였습니다.
조금은 가격대가 높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런생각을 싹 지워지게 되었습니다.







깔끔하게 셋팅된 밑반찬의 깔끔한맛이 어느것 하나 빠지지가 않네요.


<토마토 피클>

<김자반>

<양배추 샐러드>

<감자조림>

<백김치>

<건새우,호박볶음>

<미역국>

새콤달콤한 샐러드, 시원한 백김치, 짭쪼름한 김자반...
한상 세팅되고 나서 이것 저것 집어먹다가 보니 본 메뉴가 나오네요.




오늘의 메인메뉴 모듬해줄찜 中
41,000원

주문할때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맛을 보다보니 그런생각을 사라졌어요.
신선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당연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프랜차이즈 "김X자 아구찜탕"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냉동제품을 쓰다보니 재료가 신선도가 떨어졌었거든요.




직원이 와서 먹기좋게 오징어, 낙지, 꽃게등을 잘라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꽃게살이 얼마나 통통하던지 대게를 먹는 기분이랄까?


얋게 저며서 나온 소라살은 식감은 매우 쫀득쪽든해서 식욕을 더 업~~~시켜 줬어요.
간만에 제대로된 해물찜을 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