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특별한 이수역 데이트는 미스터힐링에서

친절한 라온씨 2018. 7. 6. 17:19

이수역 데이트는 미스터힐링에서
보통 데이트를 할 때 커피나 차는 필수적으로 마시는 것 같아요.
그런데 그냥 단순하게 차만 마시는 게 아니라
특별하게 이수역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어서 방문을 해봤어요.



특별한 이수역 데이트 장소 미스터힐링은 농협 바로 옆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김선생 매장이 있는 같은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입구 앞에 귀요미 인형이 V를 하고 있네요.
귀엽지만 덩치가 산만해서 카메라에 프레임에 겨우 집어넣었네요.^^

독특한 컨셉의 이수역 데이트 장소인 미스터 힐링은
합리적인 가격에 바디케어와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정액권 구매 시 더 저렴한 가격에 힐링체험을 할 수 있네요.
하지만 일단 한번 체험해보고 결정하는 게 좋겠죠? ^^

쾌적한 산소가 나오는 안락한 공간에서 안마의자를 50분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은은한 조명과 클래식이 흐르고 있는 힐링공간입니다.

바로 이 안마의자에 앉아서 바디케어 서비스를 받았어요.

신발은 벗어서 서랍에 넣고, 손안마를 할 때 방해가 되는 시계나 팔찌는 모두 벗어서 바구니에 담았어요.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서 발에는 덧신을 신고 손에는 손 세정제를 뿌렸어요.
50분간 편안하게 바디케어를 받다 보니 졸음이 솔솔 오더라고요.^^

바디케어를 다 받고 나와서 카페 공간에서 음료 서비스를 받았어요.

평소 같으면 아메리카노를 마셨겠지만 오늘은 커피가 땡기지 않아서
저는 망고주스, 그녀는 블루베리 주스를 주문했어요.

그녀가 시킨 블루베리는 얼마나 진하게 알갱이가 씹히던지
오랫동안 달콤함을 맛볼 수 있었어요.

바디케어와 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이수역 데이트 장소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안마를 즐길 수 있으니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몸이 나른할 때 혼자 와서 몸도 풀고 차도 마시고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미스터힐링에 힐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