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거실 분위기를 바꿔주는 극세사러그 올모스트러그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0:47

거실 분위기를 바꿔주는 극세사러그 <올모스트러그>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오랜만에 대청소를 하고 나니 거실이 깨끗해 보이기는 하지만 왠지 휑해 보이네요.

미니멀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심플하게 탁자와 의자만 뒀더니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

썰렁해 보이기도 하고 바닥이 좀 차갑기도 해서 바닥에 깔 거실 러그를 주문을 했어요.

구겨지지 않고 어떻게 배송이 될까 궁금했었는데
단단한 종이 심지에 동그랗게 돌돌 말려서 배송이 되었네요.

극세사 러그라서 촉감이 아주 부드러워서 좋아요.

올모스트러그는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으로 사방이 튼튼하게 마감 처리가 되어 있어요.

러그 뒷면에는 논슬립 엠보 처리가 되어 있어서 미끄러움도 보완을 해줬어요.
사실 극세사 담요도 깔아봤는데 잘 밀리더라고요.
올모스트러그는 그런 걱정은 없겠네요.

러그를 깔아 놓으면 겨울철 난방 절감 효과도 있다는 사실!!!
할머니 댁 안방에 항상 이불이 깔려 있는 게 그런 이유죠.

러그를 깔기 전과 후를 비교를 해봤어요.

러그 한 장 깔아놨을 뿐인데 뭔가 있어 보이네요.

게다가 발 놓는 부분이 보들보들하고 따뜻해서 좋네요.


감각적인 디자인이라서 거실 분위기가 새로워진 것 같네요.

항상 발이 닿는 곳이라서 세탁도 중요한데 세탁기를 사용해서 울 코스를 이용해서 찬물 세탁을 하면 된답니다.

러그에 따라서 집안 분위기를 쉽게 바꿀 수 있겠네요.
인테리어는 물론 겨울철 난방효과까지 함께 줄 수 있는 러그 어떤가요?